'플레이 온 챌린지' 침착맨 이말년, 공식 구멍 탈출 위한 몸부림? 몸개그 작렬 - 한국사진방송 대한민국예술-
  • HOME
  • 즐겨찾기추가
  • 시작페이지로
회사소개 설문조사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9년11월17일sun
기사최종편집일: 2019-11-16 22:36:38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
2019년11월07일 18시27분
쪽지신고하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플레이 온 챌린지' 침착맨 이말년, 공식 구멍 탈출 위한 몸부림? 몸개그 작렬

네이버 밴드 공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사진제공> 구글플레이 '플레이 온 챌린지'

침착맨 이말년이 공식 구멍 탈출을 위한 몸부림(?)으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플레이 온 챌린지' 다섯 번째 에피소드에 초대된 4인의 게임 관계자 앞에서 몸개그에 가까운 '개인기'를 선보인 것. 또 그들을 상대로 펼쳐진 '2차 탐색전'에서 뜻밖의 실력을 뽐낸 것으로 전해져 그의 활약상에 기대감이 급상승한다.

 

이와 관련 구글플레이는 오늘 7() 10시 유튜브를 통해 종합 장르 모바일 게임 대항전 '플레이 온 챌린지(Play on Challenge) - 다이아몬드 승급전' 다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구글플레이가 주관하는 '플레이 온 챌린지'는 국내 게임 신에서 상위 레벨을 자랑하는 10인의 크리에이터가 2개의 팀으로 나뉘어 모바일 게임 대항전을 펼치는 '배틀 예능'이다. 이들은 종합 모바일 게임 왕좌의 자리와 구글플레이 포인트에서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 등급을 건 승부를 펼친다.

 

오늘 공개되는 에피소드에는 팀 풍월량과 팀 김재원이펍지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넥슨의 크레이지 아케이드엔플라이스튜디오의 무한의 계단 3인의 관계자와 구글플레이 관계자 총 4인을 상대로 '2차 탐색전'을 펼친다.

 

본격 대결에 앞서 초대된 게임 관계자 4인을 마주한 양 팀은 외모에서부터 각 게임 특유의 분위기가 느껴진다며 관계자들의 소속을 직접 맞춰보는 시간을 갖고, 게임 관련 폭풍 질문을 쏟아냈다. 막힘없이 술술 답하는 관계자들과 크리에이터들의 불꽃 리액션에 첫 만남의 어색함은 금세 사라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엘프리모를 가장 좋아한다"는 구글플레이 관계자의 말에 침착맨은 "제 주캐(주 캐릭터) 입니다"라며 반가움을 표현했고, "엘프리모 궁극기 한 번 써달라(보여달라)"는 옥냥이의 말이 끝나기 무섭게레전드 짤로 길이 남을 몸개그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본격적으로 시작된 '2차 탐색전'에서 침착맨은 의외의 플레이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팀 풍월량의 풍월량, 통닭천사, 옥냥이와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출전하여 게임 관계자 4인을 상대로 시작부터 '킬 수'를 올리는 등 활약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확 달라진 침착맨의 게임 실력에 팀 김재원 팀원들은 "침착맨님 침착하게 잘했어", "오 침착맨님", "침착맨님이 연습 좀 하셨네"라며 속사포 칭찬을 쏟아냈다고.

 

한편 '2차 탐색전' 직후 게임 관계자들이 3인의 MVP를 선정, '특별한 찬스'를 선물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번 탐색전에서 '공식 구멍 탈출'을 눈앞에 둔 침착맨이 '특별한 찬스'까지 획득한 것은 아닌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무엇보다 이번 에피소드 말미에는 '플레이 온 챌린지' 파이널 매치에 추가되는 '보너스 게임'이 공개된다. 추가 게임이 공개되자 팀 풍월량은 잔칫집 분위기로 바뀌고, 팀 김재원은 '아차' 싶은 모습이 포착된 것으로 전해져 과연 어떤 게임이 추가됐을지 영상이 끝날 때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과연 침착맨은 ‘2차 탐색전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 것인지, 팀 풍월량을 환호하게 만든 새로운 게임의 정체는 무엇일지 오늘 7일 밤 10시 구글플레이의 유튜브 채널(youtube.com/c/googleplay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플레이 온 챌린지'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올려 0 내려 0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김은옥 (keo0408@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엔트테인먼트섹션 목록으로
‘아이나라’ 정주리 “양파 같은 남자”, 김미려 “저에게 꽂힌 남자”라며 남편 자랑(?) (2019-11-08 22:15:42)
‘살림남2’ 팝핀현준, ‘스웨그’ 하우스 청소도 ‘힙’하게…시청률도 껑충 10% 육박 (2019-11-07 18:25:22)

회룡포 촬영회 버스 탑승자 필독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상호명: 한국사진방송
방송등록번호: 서울특별시 아01089 등록일: 2010.01.08 사업자등록번호: 209-07-84872
발행:김영모 편집:이성녕 대표/청소년보호책임자:김가중 02)763-3650/010-7688-3650 kimgajoong@naver.com
주소:서울 종로구 명륜동 2가4 아남A 상가동1차103호
Copyright(c) 2019 Ver5.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