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3월26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당나귀 귀' 김소연 대표가 영혼을 갈아 넣은 ‘지춘희 패션쇼’의 모든 것…시청률 9% 돌파 압도적 1위

등록날짜 [ 2019년11월18일 09시20분 ]
사진제공 :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화면 캡처

‘당나귀 귀’ 시청률이 9%를 돌파한 9.4%로 압도적 1위를 기록했다.

 

어제(17)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 30 2부 시청률이 9.4%(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처음으로 9%를 돌파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3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양치승과 직원들이 결혼식 뷔페에서 폭식 후 체육관으로 돌아와 폭풍 운동하는 순간 최고 시청률 11%(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어제 방송 에서는 양치승에게 주례를 부탁했을 정도로 남다른 애정을 가진 체육관 팀장의 결혼식장을 찾은 양치승과 직원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결혼식장에 도착한 양치승은 화환이 부족하다면서 직원들의 목에 리본을 달아 인간 화환을 만들었다. 이어 양치승의 지시로 하객들에게 헬스장 홍보 전단지와 명함을 나눠주는 직원들의 모습에 전현무는조폭 코미디 영화 보는 거 같다”라며 황당해했다.

 

그런가 하면 엄청난 먹성과 갑 잡는 을의 모습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던 필라테스 원장은 이날도 일회용 장갑을 끼고 수북이 쌓인 새우를 흡입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를 지켜보던 이현이가 진짜 처음 봤어요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을 정도.

 

또한 전현무는 힘든 운동 중에도 표정 변화가 없는 그녀의 모습에 AI로 의심하는가 하면 입에 수건을 물고 운동하는 모습을 보더니코미디 영화 감독님들 반성하셔야 합니다”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최현석 편에서는 최현석이 강력한 뒤끝과 승부욕을 드러내 갑버튼세례를 받았다.

 

이날 최현석은 매니저에게서 전날 회식 때 주고 갔던 신용카드를 돌려받으며 “1차로 안 끝냈더라라고 눈치를 주는가 하면 비싼 복분자주를 가장 먼저 시킨 직원을 온종일 복분자야라 부르는 등 뒤끝 종결자의 모습을 보였다.

 

또한, 건물 옥상에서 벌어진 체력장에서는 과도한 승부욕을 보여 MC들의 원성을 사기도 했다. 줄넘기 2단 뛰기 경기 중 좋은 기록을 낸 직원의 줄넘기를 탐내는가 하면 운동화를 빌려 신으며 1등에 대한 강한 집념을 보였다. 이어 허벅지 씨름에서는 자신보다 훨씬 체구가 작은 직원을 상대로 이를 악물고 경기에 임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이현이는 어머 별로야”, “깜짝 놀랐어요라며 혀를 내둘렀다.

 

엉뚱하면서도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갑갑함과 웃음을 불러왔던 최현석이지만 본연의 업무에 있어서는 냉철한 분석과 엄격한 평가로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직원들이 직접 개발한 음식을 시식하는 메뉴 테이스팅을 한 최현석은 날카롭게 문제점을 지적하는가 하면 보완해야 할 부분을 세심하게 알려주었다.

 

한편, 김소연 대표가 자존심을 걸고 직접 연출한 지춘희 쇼에서는 장윤주, 이현이, 김성희, 박지혜 등 대한민국 대표 톱모델들이 런웨이를 걸었고, 김성령, 손태영, 이정현 등 스타들이 대거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소연의 꼼꼼함에 직원들의 수고가 더해져 의상, 모델, 연출 어느 것 하나 빠질 것 없는 높은 완성도로 대망의 지춘희 쇼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

 

이후, 김소연은 함께 고생한 직원, 모델들과 회식자리를 가졌다. 화기애애한 시간이 이어졌고 다 같이 그날 쇼 무대에서 펼쳐진 모델들 간의 치열한 경쟁을 확인하며 박장대소했다.

 

대한민국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셀럽’ 보스들과 ‘미생’ 직원들의 일터와 일상 속 동상이몽을 돌아보는 역지사지X자아성찰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령을 잡아라’ 시청자 애간장 태우는 관전포인트 3! (2019-11-18 10:38:56)
'99억의 여자' 김강우 vs 이지훈 99억을 쫓는 두 남자 ! (2019-11-15 12:5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