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1월22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알콩달콩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편강한방연구소, 장애인 100가정에 자사 건강식품 기부

연말 맞아 소외이웃 향한 나눔 손길 이어져…
등록날짜 [ 2019년11월29일 17시17분 ]

편강한방연구소, 장애인 100가정에 자사 건강식품 기부 연말 맞아 소외이웃 향한 나눔 손길 이어져

 

 

27() 도움 필요한 장애인 이웃에게 써달라며 자사 건강식품 기부

기부받은 건강식품은 밀알복지재단 통해 안산지역 장애인 100가정에 전달돼

편강한방연구소, 지난 5월에도 6천만원 상당 건강식품 기부하는 등 소외계층 향해 꾸준히 관심 보여와

 

편강한방연구소가 연말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에게 온기를 전했다.

 

편강한방연구소는 27()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안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구전녹용 전달식을 갖고, 장애인을 위해 써달라며 자사 건강식품인 구전녹용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구전녹용은 면역력 보충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안산지역 저소득 장애인 100가정에 전달됐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편강한방연구소는 지난 5월에도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건강식품 6200만원 상당을 기부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 기업이라며 소외계층은 춥고 더운 계절일수록 열악한 주거환경과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건강을 잃기 쉽다. 관심과 지원이 절실한 가운데 따뜻한 나눔을 이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한 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이웃들과 나누고자 연말 기부를 실천하게 되었다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일수록 가장 필요한 것은 건강이 아닐까 생각한다. 자사가 열심히 개발해 만든 구전녹용이 건강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1993년 장애인의 사회통합을 목표로 설립된 밀알복지재단은 장애아동의료비지원사업을 비롯해 장애인 특수학교,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장애인 공동생활시설 등 장애인의 생애주기별 맞춤형 복지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단체다. 국내 50개 운영시설을 통해 장애인 뿐 아니라 노인과 아동,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해외 17개국에서도 아동보육, 보건의료, 긴급구호 등 국제개발협력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밀알복지재단은 1993년 설립되어 장애인, 노인, 지역사회 등을 위한 50개 운영시설과 8개 지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 17개국에서 아동보육, 보건의료, 긴급구호 등 국제개발협력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2009, 2014년에는 삼일투명경영대상에서 각각 장애인부문 대상’, ‘종합 대상을 수상해 투명성을, 2018년에는 서울시복지상 장애인권분야 우수상을 수상하며 전문성을 인정받았으며 2015년에는 유엔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로부터 특별 협의적 지위를 획득하며 글로벌 NPO로서 지위와 위상을 갖추었습니다.

 

(왼쪽부터) 박상호 안산장애인복지관장, 김창수 편강한방연구소 부장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청소년영상동아리 ‘포텐’, 고등부 대상 수상 (2019-11-29 18:09:29)
무주 방망이난타팀, 자선공연 수익금 불우이웃돕기에 기탁해 화제 (2019-11-28 12:38:08)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