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8일(토) 타목 김종흥 장승명인 전시회 참관 & 하회특수테크니컬 예비답사촬영회 - 한국사진방송 대한민국예술-
  • HOME
  • 즐겨찾기추가
  • 시작페이지로
회사소개 설문조사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0년08월06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0-08-06 16:33:12
뉴스홈 > 큰 행사
>
2020년07월21일 15시17분
쪽지신고하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8월8일(토) 타목 김종흥 장승명인 전시회 참관 & 하회특수테크니컬 예비답사촬영회

& 7월28일 마스크 쓰고 만납니다.
네이버 밴드 공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88() 타목 김종흥 장승명인 전시회 참관 & 하회특수테크니컬 예비답사촬영회 & 728일 마스크 쓰고 만납니다.

 

打木 김종흥 사진작가의 개인전이 202088일에서 9일까지 하회마을 목석원 야외장승촌에서 열립니다. 특히 이날 전시회 축하 하회마을의 아침 연출촬영회가 오전 6시부터 솔밭 및 섭다리에서 진행되며 외에도 왼 종일 다양한 촬영회가 계속 될 예정입니다.

 

* 한국사진방송에선 822() 하회마을 세게문화유산 등재기념 특수테니컬 촬영회를 앞두고 김종흥 전시회 축하겸 예비답사촬영회를 진행합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하실 분들은 개별참가(시간 자유)하시면 되고 회비는 없습니다.

 

**********

-하회마을 특수테크니컬 촬영회-

822() 경북안동 하회마을 일원

* 자세한 것은 아래 기사 참조요망.

* 특히 한국사진방송-주요행사 난을 통하여 관련뉴스를 계속 연재합니다.

http://www.koreaarttv.com/section.php?thread=25&flashMenu=6

 

-마스크 쓰고 만납니다.-

세게의 걸작을 만들어보려고 벼르고 있습니다. 아주 철저한 준비를 위한 준비모임 및 한국사진방송 운영회의를 728() 오후 5시 한국사진방송 사무실에서 진행합니다.

 

****** 한국사진방송 하회촬영회 이후 차기계획*********

 

- 판타지 수중누드촬영 및 화끈한 페인팅 퍼포먼스-

코로나로 누적된 감정도 폭발시킬겸 근래 들어 가장 화끈하고 컬러플한 페인팅 작업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장소, 포천 포프라자(대표 김병국), 일정은 9월경

* 자세한 것은 추후공지

 

-중국기예단(서커스)모델 특수테크니컬 촬영회-

코로나로 인해 사실상 무기한 연기되었던 이 촬영회를 수중 촬영 후 진행합니다.

* 자세한 것은 추후공지

 

-서점배포용 책 발간 및 김가중의 (누드)촬영교실콘텐츠 진행-

김가중 누드촬영교실은 구시대 당시 모델 하영은 양이 주병진 쇼에 출연하며 일데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영화 마고로 진행된 선이 굵은 브랜드입니다. 이 명칭으로 사이트를 구축하여 예능 프로그램으로 콘텐츠 제작을 하려고 합니다. 물론 누드촬영만을 하는 것은 아니고 일반 적인 촬영이나 특히 주요강좌나 테크니컬한 촬영을 준비단계에서부터 작품이 나오기까지 제작을 하여 방송을 하겠다는 것입니다. 때때로 누드촬영을 끼어 넣어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요.

특히 연예인 또는 일반인 누드 혹은 화보촬영을 하여 화보집을 발간하여 서전에 배포하고 이를 널리 홍보하여 콘텐츠 가치와 브랜드 가치를 가파르게 격상시켜 보겠다는 아이디어입니다.

이를 위하여 콘텐츠 판매배포 전문회사와 보급약속도 해 두었고 그 전초 작업으로 서점 배포용 책을 7권이나 편집해 두고 인쇄 직전인데 조주빈 사건 및 코로나로 주춤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이 본격 가동되면 상상을 불허 하는 재미있고 가치 있는 작품을 촬영할 기회가 부쩍 늘어 날 것입니다.

* 때를 아는 지혜가 필요한 때(석하 소재학(동양미래학 박사)님을 찾아뵈어야 될 듯....) 아무튼 조금 더 추이를 지켜보다가....

 

************

하회마을 세계문화유산 기념 특수테크니컬 촬영회 진행하기로 허락받아

 

세계문화유산 지정기념 촬영회가 2020822() 하회마을 일원에서 진행됩니다. 이날 하회마을에서 준비한 한국만의 전통적이고 토속적인 민속적인 소재를 한국사진방송의 독특한 노하우를 가미하여 특수테크니컬하게 촬영하여 세계예술사에 길이 남을 예술작품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절대로 실망하지 않을 영원한 걸작사진,

[하회마을 세계문화유산 기념 특수테크니컬 촬영회]

 

일시: 2020822()

장소: 하회마을 일원(섶다리, 솔밭, 전통가옥 등)

주요작품소재 및 각종 특수효과와 대형 영화용 조명연출:

주간, 섶다리 등에서 전통의 재현, 호상놀이, 새색시 가마타고 시집가는 길, 해질녘부터 선유줄불놀이, 야간, 초가집 두 동 사이로 강렬한 역광선, 솔밭에서 대형 조명과 영화적인 특수효과 가미(눈 펑펑, 구름 뭉게뭉게, 안개 자욱한 솔밭 사이로 쏟아지는 빛살 등)

야간조명연출 주요 출연진:

장승명인 김종흥, 용마름장인, 다듬이 장인, 하회탈장인 외 토속적인 우리네 풍습을 재현할 각 분야의 장인들 외.

대회장: 류한욱()하회마을보존회 이사장

총본부장: 김종흥 예인

기획: 한국사진방송 김가중 대표

연출감독: 김영훈 가평예대교수, 신동현()한국사협 지도위원

진행위원: 추후공지

 

 

-시간계획-

오전 11시경: 솔밭 김삿갓, 마을고택 촬영 등

오후2시경: 하회별신굿 탈놀이 촬영

오후 3시경: 전통적인 상여놀이 외 전통혼례식 및 새색시 가마타고 섶다리 건너기 등

오후 6시경: 촬영 참가접수 및 석식제공(목석원에서 푸짐하게 계획했으나 이동 불편으로 도시락 혹은 김밥으로 대체 될 수도)

오후 7시경: 선유줄불놀이 외

야간: (오후 8시 이후) 초가집 두 동 사이의 넓은 앞마당과 솔밭사이로 대형 조명과 각종 특수효과를 가미한 테크니컬 작품 연출(절대로 실망하지 않을만한 기상천회하고 전무후무한 한국적인 작품대거탄생)

예술지원금(참가비): 5만원

전시회 및 공모전: 추후공지

 

* 713일경 폭우로 섶다리가 떠내려갔고 복원가능한지는 미지수입니다. 섶다리 복원되지 않을시 전통적인 민속 마을을 소재로 위 주요민속놀이는 그대로 진행됩니다. 위 촬영회는 코로나 등의 변수와 현지사정 등으로 시간 및 내용 다소 수정될 수 있습니다. 또한 폭우시 1주 연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올려 0 내려 0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김가중 (kimgajoong@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큰 행사섹션 목록으로
선착순 200작가, 하회마을테크니컬촬영회, (2020-07-29 13:58:24)
8월22일 하회 테크니칼촬영회 및 한국사진방송 차기계획 (2020-07-19 13:30:44)

예비촬영, 솔밭에서 대형조명과 연막 뿌릴 터, 하회마...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상호명: 한국사진방송
방송등록번호: 서울특별시 아01089 등록일: 2010.01.08 사업자등록번호: 209-07-84872
발행:김영모 편집:이성녕 대표/청소년보호책임자:김가중 02)763-3650/010-7688-3650 kimgajoong@naver.com
주소:서울 종로구 명륜동 2가4 아남A 상가동1차103호
Copyright(c) 2020 Ver5.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