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SBS 새 드라마 ‘모범택시’ 이제훈-이솜-김의성-이나은 주연 캐스팅 확정! - 한국사진방송 대한민국예술-
  • HOME
  • 즐겨찾기추가
  • 시작페이지로
회사소개 설문조사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0년11월30일mon
기사최종편집일: 2020-11-30 17:01:51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
2020년11월19일 17시38분
쪽지신고하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2021년 SBS 새 드라마 ‘모범택시’ 이제훈-이솜-김의성-이나은 주연 캐스팅 확정!

네이버 밴드 공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SBS 새 드라마 ‘모범택시’에 이제훈, 이솜, 김의성, 이나은이 출연을 확정했다.

2021년 SBS 새 드라마 ‘모범택시’(연출 박준우/극본 오상호/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가 이제훈, 이솜, 김의성, 이나은의 출연을 최종 확정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는다.
 
‘모범택시’는 법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억울한 피해자들을 위해 사적 복수를 대행해주는 비밀스런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그들을 쫓는 ‘가해자들’ 그리고 그들을 쫓는 ‘공권력’의 범죄 오락 사이다 액션 드라마. 동명의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사회고발 장르물에 최적화된 드라마 ‘닥터탐정’의 박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영화 ‘조작된 도시’, ‘자칼이 온다’ 등 범죄액션 오락물에 특화된 오상호 작가가 대본을 집필, ‘열혈사제’ 흥행 신드롬을 이어받는 K-히어로물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제훈은 극중 특수 부대 출신이자 ‘무지개 운수’의 대표 기사 ‘김도기’ 역을 맡았다. 김도기는 타고난 직관력, 냉철한 판단력, 흔들림 없는 담대함뿐만 아니라 다수의 상대와 맞붙었을 때도 결코 밀리지 않는 액션 피지컬까지 겸비한 유일무이한 택시기사. 영화 ‘도굴’, ‘사냥의 시간’, ‘아이 캔 스피크’, ‘박열’, ‘건축학개론’, 드라마 ‘내일 그대와’, ‘시그널’ 등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 스펙트럼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의 뜨거운 지지를 받는 이제훈이 선보일 액션 히어로 연기에 이목이 쏠린다.

이솜은 불도저처럼 정의를 쫓는 검사로 소위 ‘열혈똘검’이라 불리는 ‘강하나’ 역을 맡았다.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코스를 밟고, 예쁜 얼굴과 시원시원한 성격까지 모든 것을 갖춘 강하나는 불의 앞에서 폭력 DNA가 발현된다는 것이 유일한 단점(?)인 인물. 실종된 전과자의 행적을 추적하다 ‘무지개 운수’와 김도기의 정체에 의심의 촉을 세우게 된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통쾌한 활약을 펼친 이솜이 여세를 몰아 브라운관까지 사이다로 접수할 것을 예고한다.

김의성은 ‘무지개 운수’의 대표로 공권력의 사각지대에서 불법을 저지르는 이들을 무력으로 단죄하는 일을 진두지휘하는 ‘장성철’ 역을 맡았다. 그는 피해자에겐 누구보다 따뜻하지만 가해자에겐 가혹하다 싶을 만큼 잔인해지는 냉혹함이 공존하는 인물.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W’, ‘미스터 션샤인’, 영화 ‘부산행’, ‘1987’ 등 출연작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뽐낸 김의성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끝으로 이나은은 ‘무지개 운수’ 소속 해커이자 신상털이에 탁월한 실력을 지닌 ‘고은’ 역을 맡았다. CCTV, 휴대폰, 컴퓨터 등 디지털로 작동되는 모든 것을 활용하는 고은은 김도기의 눈과 귀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웹드라마 ‘에이틴’ 시리즈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이나은은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도 안정적인 연기력과 뜨거운 화제성을 뽐내며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극중 이나은은 이제훈과 가족처럼 끈끈한 관계를 형성하는 바, 이들의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SBS ‘모범택시’ 제작진은 “시청자분들께 통쾌하고 시원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드라마다”라고 운을 뗀 뒤 “이제훈, 이솜, 김의성, 이나은이 출연을 확정하면서 첫 스타트를 호쾌하게 끊은 것 같다. 시청자분들의 스트레스 해소제가 될 ‘모범택시’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드라마 ‘모범택시’는 2021년에 방송된다.<사진-이제훈: CJ엔터테인먼트 / 이솜-김의성-이나은: 각 소속사 제공>
[한국사진방송 이한철기자]

 

올려 1 내려 0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이한철 (leemircs@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엔트테인먼트섹션 목록으로
[화보]피트니스 퀸 신다원, 맥스큐 12월호 표지 선공개~ (2020-11-19 22:08:33)
보아,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BETTER’ 스케줄 포스터 12월1일 공개! (2020-11-19 17:20:19)

[보도자료] 해외누드기행 천산&패상 누드여행기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상호명: 한국사진방송
방송등록번호: 서울특별시 아01089 등록일: 2010.01.08 사업자등록번호: 209-07-84872
발행:김영모 편집:이성녕 대표/청소년보호책임자:김가중 02)763-3650/010-7688-3650 kimgajoong@naver.com
주소:서울 종로구 명륜동 2가4 아남A 상가동1차103호
Copyright(c) 2020 Ver5.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