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3월02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스트롯2] 순간 최고 29.6%! 전국 27.0%! 안방극장 뒤흔든 최종 25팀 라인업 탄생!

등록날짜 [ 2021년01월22일 16시01분 ]
 

미스트롯2’가 대망의 준결승 진출자를 가리는 본선 3라운드의 서막을 가동한 가운데무대를 찢는 전율의 엔딩으로 안방극장을 휘감았다.

 

지난 21일 밤 10시 방송된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 6회 분은 최고 시청률 29.6%, 전체 27.0%(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무려 6주 연속 지상파와 비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주간 예능 1위를 차지하는 신기록 경신 광풍질주를 이어갔다이날 방송에서는 본선 2라운드 ‘1대 데스매치’ 후반부 경연이 펼쳐지며 대이변의 소용돌이 속총 25팀의 본선 3라운드 진출자가 가려져 안방극장의 격한 환호를 이끌었다.


먼저 본선 1라운드 진 황우림은 현역부 강자 진달래를 택한 빅매치를 성사시켰다마치 아라비안 공주와 같은 의상을 입고 등장한 황우림은 쓰러집니다로 전매특허 댄스 퍼포먼스를 자랑, ‘’ 다운 기량을 뽐냈다정통 트롯으로 맞선 진달래는 현역부다운 안정적인 무대를 보였지만단 한 표차로 탈락했다. ‘여자 이찬원’ 방수정과 리틀 이미자’ 류원정은 동향 사이에서 적수로 맞붙었고방수정은 전에 없던 퍼포먼스를 구현했지만 매력적인 중저음을 자랑한 류원정에게 승리를 내주고 말았다.


마미부’ 자존심 양지은과 베테랑 아이돌 허찬미의 대결에서는 양지은이 빙빙빙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원곡자 김용임의 기립박수를 이끌어냈고허찬미는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봐를 통해 마이클잭슨 댄스 필살기를 꺼냈지만양지은이 합격을 거머쥐었다영지와 장태희는 이 구역 허스키 보이스’ 대결을 펼쳤고영지는 한결 부드러워진 음색으로 케세라세라를 열창듣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이에 맞선 장태희는 정통 트롯의 교과서다운 무대를 자랑했고, “가장 고민한 라운드라는 마스터들의 탄식 끝에영지가 본선 3차전 진출자에 이름을 올렸다.


전유진과 성민지는 집안싸움으로 긴장감을 자아냈다막강 우승 후보였던 전유진은 약속으로 원곡자 장윤정으로부터 극찬을 얻었지만간드러지는 창법을 무기로 나선 성민지의 역공에 무너지고 말았다은가은과 김다나는 각각 발라드 색채를 벗은 안돼요 안돼로 완전한 트롯 창법을늑골이 휘는 부상을 참아낸 혼신의 무대 늙어서 봐로 극찬을 들었고결국 김다나가 은가은을 꺾고 승리의 미소를 지었다.


숨은 고수’ 최은비는 김의영과 맞불 작전을 감행, ‘창밖의 여자로 국악으로 다진 힘 있는 성량을 뽐냈다하지만 감미로운 발라드 트롯의 진수를 선보인 김의영이 승리를 거뒀다각각 거울 퍼포먼스와 캉캉 퍼포먼스로 맞붙은 트윈걸스와 파스텔걸스는 트윈걸스가 10대 1의 큰 점수 차로 선전해 본선 3차전 진출을 확정지었다한초임과 박주희는 마치 김완선과 패티김을 보는 듯한 무대를 선보였지만 간발의 차로 박주희가 승리했고윤희와 김현정은 짜릿한 탱고 무대와 신명 나는 복고 무대로 대결을 펼친 끝윤희가 본선 진출권을 따내며 대미를 장식했다.


모든 ‘1대 데스매치’ 무대가 끝이 나고마리아홍지윤허찬미공소원은가은한초임전유진진달래가 추가 합격의 기쁨을 누리며 눈물을 쏟았고영광의 은 회룡포로 나이를 뛰어넘은 감성을 뿜어낸 초등부 김다현에게 돌아갔다. MC 김성주는 김다현에게 축하 기념 전화 연결을 시도했고전화를 받은 김다현은 거짓말 아니냐고 되묻더니 이내 기쁨의 웃음을 터트려 모두의 미소를 자아냈다.


그리고 언택트 청중 평가단이 등장하는 대망의 본선 3차전’ 막이 올랐다. ‘본선 3차전은 1라운드 팀 메들리 전’, 2라운드 팀 에이스 전’ 등 총 두 개의 라운드로 구성마스터와 언택트 청중 평가단의 점수를 합산최고점을 받은 팀만이 전원 준결승에 진출하고나머지는 모두 탈락 후보가 되는 경연 방식마스터들은 전국 8도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몰려든 언택트 관객 평가단의 면면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윤태화를 필두로 양지은윤희전유진김태연이 모인 미스 유랑단이 본선 3차전 첫 번째 팀으로 출격했다. ‘북 치는 소녀가 된 김태연은 둥둥 북을 울리는 가슴이 웅장해지는 인트로를 선사했고이내 유랑극단으로 변신한 여제들은 연기와 노래가 어우러진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선사했다더불어 다섯 멤버들은 CM송으로도 유명한 범 내려 온다를 열창언택트 평가단의 열화와 같은 호응을 이끌며 역대급 퀄리티를 장착한 세 번째 본선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미스트롯2’ 6회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누구 하나 떨어트려야한다는 사실이 가슴 아플 정도로 다 잘했다” “참가자들 우는데 따라 울었다얼마나 노력했는지 안방에서도 느껴졌을 정도!” “‘범 내려 온다를 부를 줄은무대 찢었다!” “역대 최고 팀 미션첫 무대부터 이렇다니 미친 듯 기다려진다” 등 폭발적 반응을 쏟았다.


한편 미스트롯2’은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을 통해 6회 방송이 끝난 직후부터 나만의 트롯여제를 뽑기 위한 제 4차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한다응원 투표는 탈락자를 제외하고 추후 결선 점수에 적극 반영된다. ‘미스트롯2’ 7회는 오는 28(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국사진방송 이한철기자]

올려 0 내려 0
이한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KBS '구미호 레시피', 설 특집 2부작 뮤지컬 드라마 (2021-01-29 11:47:40)
채널A 신규 예능 ‘프렌즈’,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1차 티저 공개 (2021-01-22 15:55:27)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