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3월03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AFC 헤비급의 "명승사자 명현만" , 인스크루 미디어 크리에이터로 전속 계약 체결

등록날짜 [ 2021년02월23일 08시18분 ]
 
주식회사 인스크루 홀딩스 자회사로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및 유튜브 광고 대행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인스크루 미디어 (이종현 대표)는 AFC(엔젤스파이팅챔피언십) 헤비급 최강자 ‘명승사자 명현만(37)“ 선수를 소속 크리에이터로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명현만"은 체육관 운영 중 여유시간을 활용하여 유튜브를 시작해, 헤비급 챔피언임에도 불구하고 귀엽고 엉뚱한 행동으로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사 약 1년여 간의 솔직하고 재미있는 영상들을 올리며 지금은 13.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주식회사 인스크루 미디어 (이종현 대표)는 "명현만 선수의 크리에이티브 한 모습에 반해 전속 크리에이터를 제안했다. 명현만 선수는 지금은 입식격투기 헤비급 최강자이지만 나아가 방송활동을 할 수 있을정도의 헤비급 엔터테이너이다. 명현만 선수가 어떤 길을 가게 될진 본인의 선택에 달렸지만 명현만 선수의 팬으로서 그의 미래를 위해 투자하겠다." 라고 전했다. 

명현만 선수는 "유튜브를 시작하며 공인으로 서의 중요함에 대해 알게 됐다. 그동안 모든 행동을 혼자 판단했었는데 그로 인해 부끄러운 상황도 많이 생겼다. 더 좋은 모습을 위해 나와 함께 판단하고 생각해 줄 업체를 찾던 중 AFC의 협력사인 "인스크루 미디어"와 만났고 이제는 팬분들께 선수로서도 크리에이터로서도 더 성장한 명현만을 보여주고 싶다." 라고 전했다. 

주식회사 인스크루 미디어는 명현만 외에도 유튜버 조섭(109만명), 덕출TV(53.4)만명 등 다수의 크리에이터를 영입하였으며 ”총 690만“ 구독자를 확보하였다.  
또한 다년간의 노하우가 축적된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기업으로 그 외에도 미디어 커머스, 콘텐츠 제작, 마케팅 등 해외 플랫폼 사업까지 확장하며 기업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명현만 선수는 과거 입식의 최강자로 불리던 유양래 선수와의 매치가 확정되어 AFC헤비급타이틀전에 도전한다. AFC15대회는  오는 26일 오후 5시부터 STN스포츠, 엔젤스파이팅 공식 유튜브, 네이버스포츠TV, 매미킴TV, 챠도르TV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한국사진방송 이한철기자]
올려 0 내려 0
이한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스트롯2] 별사랑-김태연-김의영-홍지윤-양지은-김다현-은가은, 영예의‘진’누가 될까?! (2021-02-23 08:30:44)
'월간 윤종신' 2월호 타케우치 미유 가창... '왠지 그럼 안될 것 같아' 24일 발매 (2021-02-22 21:18:20)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