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4월20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심야괴담회] 본격 공포 괴기 토크쇼 ‘심야괴담회’ 편성 확정… 3월 11일 첫 방송!

등록날짜 [ 2021년03월05일 20시51분 ]
 

정규 편성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MBC ‘심야괴담회’가 3월 11일 첫 방송된다. 


‘심야괴담회’는 지난 1월 파일럿으로 선보인 국내 최초 신개념 스토리텔링 챌린지 프로그램으로 공모를 통해 선정된 오싹하고 기이한 이야기를 막강한 스토리텔러들이 소개하며 극한의 공포를 선사했다. 오랜만에 귀환한 납량 프로그램에 호러 마니아는 물론 많은 시청자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파일럿 당시, 방송 내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점령하면서 방송 다음날까지 검색어 상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고 방송 직후 정규 편성을 요구하는 마니아층이 생기기도 했다. 이어 지난 2월 8일 정규 편성을 발표하자, 다시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며 돌아오는 ‘심야괴담회’에 기대와 관심이 쏟아졌다. 이에 제작진은 “정규 편성 소식을 전하자마자, 사연이 폭발적으로 쏟아져서 전부 읽기가 버거울 정도”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한다. 


‘심야괴담회’는 정규 편성에 힘입어 새로 수집한 강력한 괴담들과 강화된 재연으로 다시 찾아온다. 전통적인 괴담은 물론 물귀신 이야기, 고속도로 괴담, 저주, 해외에서 수집된 괴담과 같이 다채롭고 흥미로운 이야기에 강력한 영상 재연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을 전율케 만들 예정이다. 공포와 과학지식, 괴기와 역사 이야기가 어우러진 본격 공포괴기 토크쇼 ‘심야괴담회’는 오는 3월 1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한국사진방송 이한철기자]

올려 0 내려 0
이한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SBS ‘펜트하우스2‘ OST 임창정 녹음실 라이브 최초 선공개 (2021-03-05 20:55:07)
슈퍼주니어 희철-예성-려욱 타이틀 포스터 공개! ‘뷰티풀 유닛’의 숨막히는 치명적 비주얼 (2021-03-05 20:47:50)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