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4월22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KBS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 설렘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 공개

등록날짜 [ 2021년04월08일 10시22분 ]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설렘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5월 3일(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은 1980년 5월, 역사의 소용돌이 한가운데 운명처럼 서로에게 빠져버린 희태(이도현 분)와 명희(고민시 분)의 아련한 봄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레트로 휴먼 멜로드라마다. 

8일(오늘) 공개된 포스터 속 이도현과 고민시는 찬란한 5월의 햇살 아래 서로를 향해 있다. 연인의 풋풋함과 필름 사진이 주는 빈티지한 느낌이 두 사람의 애틋한 감정을 배가시켜 설렘을 자극한다.

하지만 환하게 웃는 이도현의 쾌활함과 달리 고민시는 작게 미소를 머금고 있어 묘한 기류가 감지된다. 두 사람은 자신감에 찬 태도와 다소곳한 자세로 온도 차가 느껴지는 성격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마주치지 않은 채 어긋나버린 시선으로 이들의 청춘 로맨스를 더욱 궁금케 하고 있다. 

또한 80년대 풍경을 고스란히 옮겨둔 듯한 길거리 풍경이 눈길을 끈다. 정겨운 버스 정류장의 안내 표지판과 이정표, 녹색 의자는 물론 예스러운 우표 마크와 전봇대에 붙은 흑백 전단지 등 추억이 깃들어있는 소품들이 등장해 극의 배경을 완벽하게 그려내고 있다. 

이처럼 ‘오월의 청춘’은 티저 포스터만으로도 첫사랑의 기억을 소환시키는 극강의 아련함을 불어넣고 있어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디테일한 연출력을 자랑하는 송민엽 감독과 감성 필력을 지닌 이강 작가가 의기투합한 ‘오월의 청춘’의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은 오는 5월 3일(월) 첫 방송된다. 
[한국사진방송 이한철기자]
 
올려 0 내려 0
이한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낙원의 밤' D-1 관전 포인트 공개…#누아르 #캐릭터 #제주도 (2021-04-08 10:23:44)
신화 전진, 라이브웍스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신혜성·이민우와 한 식구 된다! (2021-04-08 10:16:05)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