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1월30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공연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푸른나무재단, 범키·BDC와 함께한 사이버폭력 예방송 ‘이제는 멈춰’ 음원 공개

등록날짜 [ 2021년08월19일 15시21분 ]

푸른나무재단, 범키·BDC와 함께한 사이버폭력 예방송 이제는 멈춰음원 공개

 

범키가 프로듀싱하고, BDC가 부른 사이버폭력 예방송 이제는 멈춰

818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벅스·멜론·지니 등) 공개

 

 

 

출처: 푸른나무재단

BDC

범키





 

푸른나무재단(청소년폭력예방재단)이 브랜뉴뮤직 소속 범키, BDC와 함께 제작한 사이버폭력 예방송 이제는 멈춰음원을 18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벅스·멜론·지니 등)에 공개한다.

 

이제는 멈춰는 푸른나무재단의 청소년 폭력 예방 활동에 뜻을 함께하는 브랜뉴뮤직의 대표 R&B 아티스트 범키가 프로듀싱하고,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부른 사이버폭력 예방송이다.

 

이제는 멈춰는 범키가 여러 차례 재단을 직접 찾아 학교(사이버) 폭력 상담사에게 그들의 경험과 사례를 듣고 나눈 내용을 바탕으로, 피해자·가해자·방관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피해자에게는 위로의 메시지를, 가해자에게는 상처 주는 말과 행동을 멈추고 진심을 담아 용서를 구하길 바라는 마음을, 방관자에게는 방관을 멈추고 행동할 수 있는 용기를 전달하는 내용이다.

 

범키는 이번 사이버폭력 예방송 프로젝트에 대해 최근 학교 폭력이 디지털화하며 심각해진 사이버폭력 문제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 푸른나무재단과 좋은 뜻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쁜 마음으로 이제는 멈춰 프로듀싱에 참여했다는 소감을 전했다.

 

BDC청소년 사이버폭력 예방의 뜻을 함께하고자 참여했으며, 이제는 멈춰를 들으며 사이버폭력 예방을 약속해달라고 시민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재단은 이제는 멈춰 음원 공개와 함께 음원을 활용해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제작하는 뮤직비디오도 모집한다. 접수 기간은 95()까지다. 뮤직비디오 외에도 사이버폭력과 관련된 사회 문제 예방 및 해결을 위한 포스터, 웹툰, 앱 개발 분야도 모집하고 있다.

 

공모 관련 자세한 사항은 푸른코끼리 홈페이지 내 2회 푸코와 함께하는 사이버폭력 예방 아이디어 공모전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BDC810일 고유의 달 세계관을 완성시키는 스페셜 싱글 ‘MOON WALKER’를 발매했으며, 수준 높은 보컬뿐만 아니라 절도 있는 문워킹 퍼포먼스로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범키와 BDC는 바쁜 일정 속에도 청소년들이 안전한 사이버 세상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학교 폭력 및 사이버폭력 예방·근절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푸른나무재단 개요

 

푸른나무재단은 학교 폭력 피해로 외아들을 잃은 아버지가 학교 폭력의 심각성을 시민 사회에 알리고, 학교 폭력 예방과 치료를 위한 활동을 목적으로 1995년 설립한 우리나라 최초의 청소년 NGO.

 

푸른코끼리 공식 홈페이지: https://www.bepuco.or.kr

범키 음원 홍보 영상: https://youtu.be/dkgEw6y01Mk

1회 푸코 공모전 대상 영상: https://youtu.be/MkApwt9Yi68

푸른나무재단 공식 홈페이지: http://btf.or.kr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문화도시 부천, 세계인이 즐기는 20년 역사의 3대 국제문화축제 (2021-08-20 01:33:06)
이 시대 최고의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2021-08-19 13:2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