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2월09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펜트하우스3' 유진X김소연X이지아X엄기준, '펜트하우스’를 떠나보내는 ‘마지막 종영 소감’ 공개!

제작진“시청자분들의 큰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시간들이었다”
등록날짜 [ 2021년09월10일 10시09분 ]
 

SBS ‘펜트하우스3’ 유진김소연이지아엄기준이 약 2년여 동안 함께했던 펜트하우스를 떠나보내는 종영 소감을 전했다.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제작 초록뱀미디어)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이다무엇보다 펜트하우스는 상위 1%만 입주할 수 있는 헤라팰리스와 명문 예술고등학교 청아예고를 배경으로 가진 자들의 그릇된 욕망과 허영을 낱낱이 그려냈던 터그리고 마침내 펼쳐진 펜트하우스3’ 속 복수연대와 악인들의 최후의 전쟁에서는 악인들을 향한 처절한 응징과 함께 충격적인 반전이 연이어 터져 나오면서 매주 금요일 밤을 전율로 물들였다.


이와 관련 펜트하우스’ 주역들 유진김소연이지아엄기준이 10(오늘최종회를 앞두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먼저 지난 4회에서 천서진에 의해 안타까운 죽음을 맞이했던 오윤희 역 유진은 길고도 길었던 촬영힘들었지만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매 순간 힘내서 촬영할 수 있었다오윤희를 만난 것은 저에게 모험이자 도전이었다힘든 여정이었지만 즐거웠고 열정 가득한 작업이었다김순옥 작가님주동민 감독님그리고 함께했던 모든 선후배 동료 배우들스태프분들, ‘펜트하우스를 시청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모두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남겼다.


끝없는 욕망의 폭주로 괴물이 돼버린 천서진 역 김소연은 어려운 시기에 무사히 마쳐 감사할 따름이다힘을 주어 온몸을 다해 불렀던 오윤희주단태심수련그리고 가족들 하윤철은별이까지 펜트하우스’ 식구들 캐릭터 이름들에 많이 익숙해졌는데 보내주려니 너무 아쉽다천서진도 보내고 나면 한동안 많이 허전할 것 같다배우로서 많은 경험을 하게 해준 작품으로 깊게 기억에 남을 것 같다우리 사랑하는 작가님감독님제작 스태프배우분들 모두 푹 쉬시며 편안한 날들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애정이 가득 담긴 마음을 전했다.


처절한 응징을 이끌었지만절벽에서 추락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심수련 역 이지아는 심수련이라는 멋진 캐릭터를 저에게 맡겨 주신 주동민 감독님김순옥 작가님 그리고 선후배 동료 배우분들스태프분들을 포함한 현장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처음 대본을 받고 역할 준비를 어떻게 할까 설레는 마음으로 고민하던 때가 또렷하게 기억난다준비 기간부터 마지막 촬영까지 거의 2년에 가까운 시간을 심수련또는 나애교에 집중하며 지내왔다시즌3까지 쉼 없이 달려온 펜트하우스’ 순간순간에는 늘 수련에게 감정 이입해 주시고 한마음으로 함께해 주셨던 시청자 여러분들과 팬 분들의 응원과 사랑이 있었고그로 인해 아주 큰 힘을 얻고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이어 시즌제 드라마를 계속해서 촬영하다 보니조금 쉬고 나면 또다시 시작할 것만 같다그만큼 생활의 전부였고긴 여운이 남는다. ‘펜트하우스를 누구보다 아껴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고 벅찬 소회를 덧붙였다.


극악한 행보 끝에 결국 강렬한 최후를 맞이한 주단태 역 엄기준은 “‘펜트하우스3’까지 촬영하는 약 1년 반이라는 시간 동안 힘들었던 날도 많았지만주단태라는 인물을 사랑해 주시고 매 방송을 시청해 주신 시청자분들과 함께했던 날들이 있었기에 정말 행복했다. 1년 반 동안 함께해 주신 주동민 감독님김순옥 작가님보이지 않는 곳에서 늘 고생하시는 촬영 스태프분들그리고 펜트하우스’ 배우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고생 많으셨고 감사하다. ‘펜트하우스와 모든 계절을모든 날씨를 함께해 주신 시청자분들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각별한 감정이 담긴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제작진은 “‘펜트하우스’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있었기에 약 2년여 동안의 촬영을 무사하게 그리고 완벽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었다무엇보다 시청자분들의 큰 관심과 사랑으로 더욱 힘을 냈던 시간들이었다며 “‘펜트하우스가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다어떤 결말이 펼쳐질지 끝까지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 최종회는 10(오늘 10시에 방송된다.
[한국사진방송 이한철기자]

올려 0 내려 0
이한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iScreaM’ 프로젝트, 에스파 ‘Next Level’ 리믹스 싱글 14일 공개! (2021-09-11 23:42:32)
'리스펙트' 감탄! 감동! 전율! 놓칠 수 없는 명장면&명대사 공개! (2021-09-10 1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