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05월0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구해줘! 숙소’ 강철코디 등판...놀멍팀 최강 케미 선보일 장동민X황충원 출격!

등록날짜 [ 2021년09월15일 10시27분 ]
 

숙소 체크인 배틀쇼 MBC ‘구해줘! 숙소’가 ‘현명한 숙.콕 생활’이라는 코로나 시대에 새로운 여행법을 제시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15일 오늘 방송에서는 정시아, 장동민, 황충원이 인턴 코디로 출격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는 서해안 대표 관광지인 ‘태안’으로 떠나고 싶은 4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 어린이 자녀들을 위한 숙소 찾기를 희망했다.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 아이들과 함께 다니기가 쉽지 않은 의뢰인의 고충을 100% 공감한 정시아와 황충원은 ‘찐’ 엄마아빠의 시선으로 맞춤형 숙소 고르기에 나섰다. 특히 3년 간 ‘구해줘! 홈즈’에서 발품을 팔며 내공을 쌓아온 장동민은 “이번엔 숙소를 접수하러 왔다”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상대팀의 어떠한 공격도 기적의 논리로 방어하며 어나더 레벨 경력직 코디임을 증명했다.


두 팀의 치열한 대결이 예상되는 가운데, 먼저 장동민과 SSU 황충원은 강철 의리를 이어가며 놀멍팀의 인턴 코디로 등판했다. 현재 2살 자녀를 둔 황충원은 강철부대 황장군의 모습이 아닌 육아 내공이 느껴지는 ‘만렙 육아 장군’의 본캐 모습을 선보여 주위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특히, 날카로운 시선으로 바닥재질부터 침대 높이, 주방 세제까지 꼼꼼히 체크하며 ‘찐’ 아빠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육아 장군’ 황충원이 진지하게 숙소를 살펴보는 모습을 옆에서 지켜본 장동민은 “아빠! 이 숙소 사줘~!”라며 아빠와 아들이라는 극한의 상황극을 펼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자타공인 슈퍼맘 박지윤과 정시아는 세심한 엄마의 시선으로 의뢰인을 만족시킬만한 숙소들을 소개하며 반격에 나섰다. 두 사람은 숙소 밖을 나가지 않아도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키즈 풀빌라’를 야심차게 소개할 예정. 아이들을 위한 끝판왕 숙소에 정시아는 본인보다 더 깔끔하고 깐깐한 남편과 아들도 만족할 수 있는 곳이라며 “여기라면 그 분들(?)을 모시고 와도 싸움나지 않을 곳!”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요즘 대세 ‘현명한 숙.콕 생활’을 위한 만렙 숙소 코디들의 꿀팁 대방출! 新개념 체크인 배틀쇼 ‘구해줘! 숙소’는 9월 15일(수) 오후 9시 MBC와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사진방송 이한철기자]

올려 0 내려 0
이한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하반기 기대작 tvN ‘홈타운’, 상반기 ‘마우스’ 이어 장르물 계보 잇는다! (2021-09-15 10:40:19)
'뽕숭아학당', “TOP5의 불꽃 튀는 연기 오디션 전쟁!” 제1회 ‘뽕상예술대상’ 개최 (2021-09-15 10:2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