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1월30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종합뉴스 > 업계리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후지필름㈜, 성수동에 아날로그 필름사진으로 꾸민 소소일작 리추얼 아지트 오픈!

MZ세대 마음 사로잡은 공간은 ‘리추얼 아지트’
등록날짜 [ 2021년09월15일 13시33분 ]

MZ세대 마음 사로잡은 공간은 리추얼 아지트한국후지필름, 성수동에 아날로그 필름사진으로 꾸민 소소일작 리추얼 아지트 오픈!

 

 

- 한국후지필름, 서울 성수동에 아날로그 필름 사진으로 꾸민 리추얼 아지트 공간 선보여

- 유튜버 드로우앤드류와 함께 콜라보해 나를 위한 안전공간컨셉으로 가치 있는 일상을 만드는 순간의 기록들을 모은 공간 디자인

- MZ 세대를 위한 리추얼 메시지를 캘리그래피로 담은 스티커, 마그넷, 엽서 등 메시지 굿즈와 특별한 순간을 위한 인스탁스 미니필름 셀러브레이션 패키지한정판 출시

- 한국후지필름, “아날로그 필름 사진으로 꾸민 특별한 리추얼 아지트에서 각자를 가치있게 만드는 일상의 작은 순간들을 발견하는 좋은 시간이 되셨으면 한다

 



보도 이미지
. 소소일작 첫번째 팝업스토어 리추얼 아지트

 

한국후지필름MZ 세대들의 핫플레이스서울 성수동에 아날로그 필름 사진으로 꾸민 팝업스토어 리추얼 아지트14일 오픈한다.

 

리추얼 아지트는 우리 모두에게는 안전공간이 필요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는 드로우앤드류의 유튜브 채널 마세슾과 협업해 진행했다. 가치 있는 일상을 만드는 소소한 순간들을 모은 기록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프로젝트렌트 3호점과 6호점 성수에서 914일부터 103일까지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운영되며, 추석 연휴 기간 동안에는 휴무다.

 

팝업스토어 공간에서는 유튜브 채널 마세슾의 영상 속 감성적인 리빙룸과 작업실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소소한 일상에 행복한 기운을 주는 소소일작X마세슾의 리추얼 메시지를 캘리그래피로 담은 스티커와 마그넷, 엽서 굿즈 등 한정판 굿즈 8종도 선보인다.

 

소소일작x마세슾 콜라보 굿즈를 비롯해 화약이나 소음 없이 순간을 특별하게 기념하는 폭죽카드 파퍼로니와 함께 기획한 인스탁스 미니필름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부터 인스탁스, 사진 액세서리, 소소일작 굿즈 등 가치 있는 일상을 기록하기 위한 한국후지필름의 아날로그 사진 상품 약 100종을 모두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한국후지필름의 아날로그 사진 상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도 다양하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게 한국후지필름의 셀프 포토 키오스크 더셀피룸 미니를 팝업스토어에서 바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 쿠폰과 함께 포토북, 사진 인화 등 후지필름몰의 사진 인화 상품을 할인 체험할 수 있는 쿠폰팩을 선착순 5천 명에게 증정한다.

 

프로젝트렌트 3호점에서는 다 쓴 인스탁스 필름팩을 활용한 데코덴 사진 액자 만들기 체험이 가능하다. 다 쓴 인스탁스 필름팩 1개를 팝업스토어 직접 반납할 경우, 소소일작 스페셜 업사이클링 DIY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마리굿즈의 데코덴 사진액자 만들기 키트또는 프탓 스튜디오의 터프팅 펀치니들 사진 액자 만들기 키트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소소일작 #리추얼아지트 #안전공간 해시태그 인증 시, 유튜버 앤드류의 마세슾 채널과 콜라보한 마그넷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인스탁스와 소소일작 굿즈 등 한국후지필름의 아날로그 사진 상품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관계자는 코로나의 장기화로 MZ 세대 사이에서 일상적인 습관에 자신만의 특별한 의미를 더해 삶의 큰 변화를 이끄는 리추얼 라이프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라며, “아날로그 필름 사진으로 꾸민 특별한 리추얼 아지트에서 각자를 가치 있게 만드는 일상의 작은 순간들을 발견하는 좋은 시간이 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는 한국후지필름이 진행하고 있는 소소일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소소일작 캠페인은 소소하지만 소중한 일상이 작품이 되는 시간이라는 테마로 일상의 작은 행복을 아날로그 사진으로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아이디어 굿즈와 클래스를 선보이는 한국후지필름의 사진 문화 프로젝트다.

 

지난 7월에는 여름방학을 맞아 아날로그 사진을 활용해 꾸민 작품을 뽐내는 1회 아날로그 사진 작품 대회를 진행했으며, 한 달간 약 680 여 건의 작품이 응모되는 성과를 거두며, 아날로그 사진 문화 경험을 대중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우수작들은 팝업스토어 기간 전시될 예정이다. <>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공간-표면 코로나19 바이러스 ‘일발쌍살’… (2021-09-16 11:03:52)
“지구를 생각하는 소니 WF-1000XM4” 소니코리아, 품절대란 일으킨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2021-09-15 13:2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