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12월08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국내외 여행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사) 독도사랑운동본부 – 독도초밥 스토어 오픈 및 독도사랑 업무협약 체결 “초밥에 독도를 녹이다

.”‘코로나 극복을 위해 독도사랑운동본부가 소상공인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등록날짜 [ 2021년09월28일 16시14분 ]

() 독도사랑운동본부 독도초밥 스토어 오픈 및 독도사랑 업무협약 체결 초밥에 독도를 녹이다.”‘코로나 극복을 위해 독도사랑운동본부가 소상공인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독도사랑운동본부(총재 원용석)는 생활 속 독도를 홍보하고 코로나로 힘들어하고 있는 소상공인들과 함께 코로나 위기극복 프로젝트의 일환 중 하나로 독도초밥 (대표 남현철)과 독도초밥 스토어 1호점 오픈 및 독도사랑 업무협약을 체결 하였다.

흔히 일본 음식으로 알려진 초밥이지만, 초밥을 먹으면서도 우리 땅 독도를 기념하고 홍보하자는 취지에서 독도사랑운동본부와 협업하여 10월 독도의 달을 맞이하여 런칭하는 독도초밥은 직장인이나 학생 등 1인 가구에 특화한 마곡 본점 1호점을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에 프랜차이즈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매일 아침 쉐프가 직접 수산시장에서 가장 신선한 수산물을 직접 구매하여 정성껏 만드는 독도 초밥의 전 메뉴는 일일 한정 판매 방식으로 초밥의 신선함을 살렸으며, 초밥 뿐만 아니라 모듬회, 롤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독도초밥이름에 걸맞게 매장 컨셉트 또한 독도에 초점을 맞춰, 매장 입구에 들어서면 독도가 한 눈에 보일 수 있도록 배치하였으며 매장 진열장에는 독도사랑운동본부와 후원기업들이 협업하여 만든 독도 상품 (, 커피, 막걸리등)의 판매도 함께 이루어져 의미가 더한다.

독도초밥 남현철 대표는 일반인이 독도를 일상생활에서 기억할 수 있는 방안을 찾다가, 일본의 대표적인 음식 초밥에 우리 땅 독도를 녹인다면 신선한 접근이 될 수 있겠다 생각했다독도 초밥이 독도의 생활속 홍보에 일조할 수 있어 기쁘며 독도사랑운동본부와 함께 협업하여 독도의 정체성을 살릴 수 있어 더 의미가 깊다. 또한 1025일 독도의 날을 맞이하여 1025분 매장을 오픈할 생각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독도사랑운동본부 조종철 사무국장은 일본의 대표적 음식인 초밥에 독도를 녹이는 시도는 생활 속 독도 알리기의 일환으로서 매우 훌륭한 본보기가 될 것이다.”또한 현 코로나 시국에 소상공인분들의 아픔이 너무나 큰 것을 알고 있다. 본부는 이 시국을 함께 극복하기 위하여 본부의 이름을 걸고 함께 협업하여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으며, 소상공인 여러분들게 작은 도움이라도 된다면 지속적으로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기아•한국공항공사, 제주도 무장애여행 활성화를 위한 협약 체결“ (2021-10-01 14:37:02)
중국 산시·서울·도쿄 3개 지역 문화관광 협력 온라인 연계 행사 성공리에 마쳐 (2021-09-18 13:5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