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11월2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연애 빠진 로맨스', 전종서X손석구 솔직 특별한 로맨스! 티저포스터 공개~

등록날짜 [ 2021년10월20일 16시56분 ]
 
전종서, 손석구의 신선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11월 개봉을 확정 짓고, 다채로운 매력과 케미스트리를 담아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11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이번 티저 포스터는 벤치에 나란히 함께 앉아 있는 전종서와 손석구의 매력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음만은 연애에서 은퇴한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호구 잡히기 일쑤인 ‘우리’(손석구). 알 듯 말 듯한 이들의 미묘한 표정은 <연애 빠진 로맨스>를 통해 첫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전종서와 손석구의 신선한 로맨스 케미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자영’과 ‘우리’의 속마음을 채팅창에 가감 없이 담아낸 이번 포스터는 “여기 안 외로운 사람 있어?”, “우리 사이 애매하다 애매해”라는 카피가 더해져 이들이 그려낼 솔직하고 거침없는 특별한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강렬한 캐릭터들을 선보였던 전종서와 손석구의 색다른 연기 변신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영화를 통해 처음으로 로맨스 장르에 도전하는 전종서는 자신의 감정과 욕망에 솔직한 ‘자영’을 통해 한층 친근한 매력과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매 작품 남다른 존재감으로 극에 입체감을 더했던 손석구는 일과 연애 등 내 뜻대로 풀리지 않는 ‘우리’를 통해 모두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렇듯 전종서와 손석구의 특별한 호흡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자극하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올겨울 가장 솔직하고 특별한 로맨스로 관객 모두를 빠져들게 할 것이다.

연애 빼고 시작한 로맨스라는 참신한 소재와 사랑과 욕망에 관한 위트 넘치는 대사, 배우들의 신선한 케미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한국사진방송 이한철기자]
 
올려 0 내려 0
이한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워낭소리’ 감독의 신작 ‘매미소리’, 내년 2월 개봉...대세 가수 송가인 특별출연 (2021-10-21 01:07:39)
다큐프라임, 수사드라마 ‘수사반장’ 최불암이 지켜본 경찰 50년 (2021-10-20 16:5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