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8월12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국내외 여행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하나투어문화재단, 서울시 취약계층에 성금 1천만 원 전달

등록날짜 [ 2021년11월13일 16시50분 ]

하나투어문화재단, 서울시 취약계층에 성금 1천만 원 전달

 

 

단계적 일상회복 시행으로 여행 제한이 완화되며 숨통 트인 하나투어문화재단 사회공헌활동 재개

 

 

 

하나투어문화재단에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서울지역 취약계층에게 도움이 되고자 성금 1천만 원을 기부하였다.

 

하나투어문화재단은 최근 위드 코로나로 여행에 대한 제한이 완화되어 여행업계가 조금씩 활기를 되찾으며 이를 계기로 중단되었던 사회공헌활동을 다시 재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기부한 성금 1천만 원은 쪽방촌 및 미혼모자시설에 전달되어 생필품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진곤 사무처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업계가 큰 타격을 입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나눔을 이어주신 하나투어문화재단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하나투어문화재단의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서울 사랑의열매도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문화재단은 서울지역 나눔명문기업 1호로 코로나19로 위기를 겪기 전까지는 꾸준히 증액을 하며 기부 규모를 늘려왔다. 코로나19 이전에는 다문화어린이로 구성된 글로벌프렌즈 농구단지원사업, 사회복지사들의 해외여행지원사업, 청소년들의 국내여행 지원사업 등을 지원하였고 올해 3월에는 보호종료 아동·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제주도 국내여행 사업을 지원하는 등 힘든 와중에도 사회공헌의 노력을 그치지 않았다. 앞으로도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며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산악회, 소외계층 청소년 및 장애인과 함께 숲체험 등산 교육 실시 (2021-11-18 13:55:59)
2021년도 추계 누가신학대학원 야유회 및 졸업생 행사! (2021-11-13 12:4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