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1월17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 ‘리그전’ 개막! 김혜선X김승혜X이은형 더해진 新개벤져스 완전체 출격!

등록날짜 [ 2021년12월08일 10시03분 ]
 
오는 8일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의 신생팀과 기존 팀의 경기가 시작되는 시즌2 ‘리그전’이 드디어 시작된다.

특히, 이날 개막식에서는 시즌 2 전용 구장 ‘골때녀 스타디움’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여기에 시즌 2를 위해 재정비를 끝낸 ‘FC 구척장신’, ‘FC 개벤져스’, ‘FC 액셔니스타’부터 데뷔전을 혹독하게 치른 신생 팀 ‘FC 탑걸’, ‘FC 원더우먼’, ‘FC 아나콘다’까지 총 6팀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시즌2 ‘축구 전쟁’의 大서막을 연다.

한층 더 강력해진 언니들의 ‘축구 전쟁’ 시작을 알릴 첫 경기로는 ‘FC 개벤져스’와 ‘FC 액셔니스타’의 대결이 펼쳐진다. 지난 시즌 ‘FC 개벤져스’는 에이스 오나미 등의 부상으로 고전을 면치 못해 안타까운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후 대규모 오디션을 통해 실력파 멤버들 영입에 성공했다.

NEW 멤버 적토마 김혜선의 스피드, 젊은 피 김승혜의 독보적인 볼 컨트롤 실력, 장신 이은형의 피지컬이 더해진 新개벤져스가 ‘골때녀’ 다크호스로 자리매김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시즌 하위권에 머문 ‘FC 개벤져스’가 우승 후보로 떠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시즌 2 리그전 개막식과 더불어, 훨씬 더 강력해진 ‘FC 개벤져스’와 ‘FC 액셔니스타’의 긴장감 넘치는 첫 경기는 오늘 8일 수요일 밤 9시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사진방송 이한철기자]
 
올려 0 내려 0
이한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바이벌 추리 예능 ‘러브 마피아’, 25일 첫방! 1000만원을 놓고 펼쳐지는 눈치게임 (2021-12-08 10:09:07)
‘Beyond LIVE’ 엑소 카이 첫 솔로 콘서트, 독보적인 스테이지 예고! (2021-12-07 16:2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