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04월06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김남길, 살인사건 현장 포착 ‘번뜩이는 눈빛’

등록날짜 [ 2022년01월27일 19시06분 ]
 

SBS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극본 설이나/연출 박보람/제작 스튜디오S/투자 웨이브(wavve))은 한국형 프로파일링의 태동을 그리는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동명의 논픽션 르포를 기반으로 한 밀도 높은 스토리과감하고도 디테일한 연출배우들의 명품 연기가 어우러져 금토요일 밤 안방극장을 강타했다이에 시청률도 매회 자체 최고를 경신무한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무엇보다 을 쫓기 위해 의 마음속으로 걸어 들어간 두 주인공 송하영(김남길 분)과 국영수(진선규 분), 이들 앞에 놓인 극악무도한 사건들이 시청자의 숨통을 틀어쥔다는 반응이다숨이 멎을 정도로 긴장감 넘치고 흥미진진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묵직한 메시지와 생각거리를 안기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1월 27일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제작진이 또 다른 살인사건 발생을 암시하는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공개된 사진은 내일(28방송되는 5회 한 장면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 속 송하영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한 주택 내 거실로 들어선 모습이다날카로운 그의 눈빛과 표정에서 강렬한 적개심이 느껴진다평소 송하영은 감정이 없어 보인다는 말을 듣는 인물이다사실 누구보다 타인의 내면을 깊이 들여다보지만좀처럼 자신의 감정을 겉으로 표출하지 않기 때문이다그런 송하영이 이토록 눈에 띄게 분노했다는 것은 상황이 심상치 않음을 의미한다.

 

송하영이 감정을 적극적으로 드러낸 이유는그의 앞에 놓인 시체를 통해 짐작할 수 있다또 다른 살인사건이 발생한 것감식반이 등장하는 등 분주하게 사건 현장 조사가 이뤄지는 가운데 송하영이 왜 한쪽 손을 번쩍 치켜세운 것인지도대체 무슨 사건이 벌어진 것인지송하영이 이곳에서 범죄자의 어떤 심리를 파악한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와 관련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제작진은 내일(28방송되는 5회에서는 또 다른 살인사건이 발생한다어느 때보다 충격적인 사건이고이로 인해 범죄행동분석팀과 프로파일링의 필요성을 더욱 강하게 느끼게 될 것이다김남길은 치밀한 캐릭터 분석과 고도의 집중력으로 최고의 열연을 펼쳤다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또 다른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을 막고 쫓기 위해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또 최선을 다해처절하게 부딪힐 것이다그들의 치열한 이야기가 공개될 SBS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5회는 1월 28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한국사진방송 이한철기자]

 

올려 0 내려 0
이한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SBS 해설진과 캐스터 공개...'배갈(배성재, 제갈성렬)콤비'귀환 (2022-01-27 19:06:55)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임영웅, 팬덤 최대 난제 종결?! (2022-01-27 18:5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