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8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별똥별’ 김영대-윤종훈-하도권, ‘스타와 매니저’ 흥미진진 관계성 어떻게 그려질까?

등록날짜 [ 2022년04월14일 10시36분 ]

ⓒ tvN ‘별똥별’

[한국사진방송 김은옥 기자] tvN 새 금토드라마 ‘별똥별’ 김영대-윤종훈-하도권이 연예계의 최측근 브로맨스를 선보인다.

 
오는 4월 22일(금)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금토드라마 ‘별똥별’(극본 최연수/연출 이수현/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메이스엔터테인먼트)은 ‘별(STAR)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매니저, 홍보팀, 기자 등 연예계 최전선에 위치한 이들의 치열한 밥벌이 라이프와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재기발랄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이중 김영대는 ‘스타포스엔터 소속 톱스타’ 공태성 역을, 윤종훈은 ‘스타포스엔터 매니지먼트 1팀장’ 강유성 역을, 하도권은 ‘스타포스엔터 이사’ 최지훈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춘다. 극중 태성은 과거 지훈의 지독하고 끈질긴 구애(?)에 못 이겨 배우의 길로 들어오게 됐으며 현재는 지훈의 후배인 유성이 이끄는 매니지먼트 1팀에 소속되어 있다. 유성과 지훈은 태성이 벌이는 별별 일들을 수습하느라 진땀을 쏟기 일쑤지만, 한편으론 태성을 진심으로 걱정하고, 때론 여우같이 조련하기도 하는 등 흥미진진한 ‘톱스타와 매니저’의 관계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가운데 ‘별똥별’ 측이 태성, 유성, 지훈의 패밀리십을 엿볼 수 있는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세 사람 사이에서 오래된 인연 특유의 편안함이 묻어나는 가운데 특히 눈에 띄는 것은 그야말로 ‘한솥밥’을 먹고 있는 태성과 유성의 투샷. 화기애애한 식사 분위기, 나아가 태성이 밥 먹는 모습을 흐뭇한 미소로 지켜보는 유성의 따뜻한 눈빛이 마치 의좋은 형제 같다. 이에 친형제 못지않게 끈끈한 케미를 보여줄 두 사람의 조합에 기대감이 커진다. 그런가 하면 ‘매니저 직속 선후배’ 유성과 지훈의 케미 역시 만만치 않다. 행사장 한편에 나란히 뒷짐을 지고 서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쌍둥이처럼 꼭 닮은 것. 이에 바람 잘날 없는 연예계 최전선에서 동고동락하며 동료애 이상의 끈끈한 교감을 나눌 세 사람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별똥별’은 태성-유성-지훈이 선보일 최측근 브로맨스 뿐만 아니라 ‘스타와 팬’, ‘업계 라이벌’, ‘스타와 안티’ 등 연예계에서 접할 수 있는 다채로운 관계들을 맛깔스럽게 조명할 예정. 이에 일찌감치 관계성 맛집을 예약한 ‘별똥별’ 첫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tvN 새 금토드라마 ‘별똥별’은 ‘그 남자의 기억법’, ‘낮과 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등을 연출한 이수현 PD가 메가폰을 잡았고, 실제 매니지먼트사에서 오랜 근무 이력을 가지고 있는 최연수 작가가 대본을 집필해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로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4월 22일(금)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운 우리 새끼' 김준호♥김지민,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 열애설 전말 大공개! (2022-04-18 09:54:30)
‘주간아이돌’ 드림캐쳐 찐친 지유X시연 “올해로 11년차 룸메이트” (2022-04-14 10:3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