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7월05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국내외 여행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민속촌, 극강의 토종 공포 체험 ‘귀굴 두 번째 이야기’ 시작

등록날짜 [ 2022년05월20일 13시32분 ]
 한국민속촌, 극강의 토종 공포 체험 귀굴 두 번째 이야기시작

521()~116() 주말 및 공휴일 간 진행

오직 한국민속촌에서만 만날 수 있는 극강의 토종 공포 체험

전작의 높은 관람객 호응에 힘입어 한층 더 탄탄해진 스토리와 공포감 제공

 

출처: 한국민속촌

한국민속촌 귀굴 이용 안내

 

 

 

 

 

용인--(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극강의 토종 공포체험 귀굴 두 번째 이야기521일부터 116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직 한국민속촌만의 특색으로 관람객 호응이 높았던 우리나라 토종 공포체험 귀굴이 돌아왔다.

 

귀굴 두 번째 이야기는 우리 조상들의 가장 큰 재난이었던 기근 때문에 변해버린 조선 시대 마을의 이야기를 다룬다. 관람객은 음산한 분위기의 조선 시대 기와집을 지나며 약 15분간 극한의 공포를 체험하는데, 사람이 살지 않아 방치된 가옥에서 나오는 퀴퀴한 냄새와 음침함이 가득 묻어 나는 끼이익 소리 등 오감을 자극하는 요소들이 극한의 짜릿함을 선사한다.

 

한국민속촌은 전작 귀굴보다 훨씬 높은 강도의 공포를 제공하기 위해 대대적인 시설 개선 작업을 진행한 만큼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귀굴 두 번째 이야기는 공포 수위가 높아 초등학생 이하, 노약자, 임산부, 심장 질환자 등은 참여할 수 없으며 사진·동영상 촬영이 엄격하게 제한된다.

 

문정훈 한국민속촌 콘텐츠기획 과장은 오직 한국민속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우리나라 토종 호러 콘텐츠를 기획했다다가오는 한여름의 무더위를 조선 시대 공포 체험을 통해 시원하게 날려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의 자세한 사항은 한국민속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민속촌 개요

 

한국민속촌은 30만평 대지 위에 조성된 조선 시대 마을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통문화 테마파크이자 사극 촬영의 메카다. 최근에는 과거의 전통을 단순 계승·보존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우리의 생활 속에서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매 계절 새롭고 이색적인 축제를 선보이면서 여러 소셜 미디어 채널로 소통하고 있어 중장년층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folk.co.kr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독도입도지원시설 확충 대국민운동 독도에서 개최 (2022-05-21 11:00:08)
기아 초록여행, “코로나 블루, 날려버려~” 가족여행 공모 (2022-05-16 15:0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