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7월05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젠, 일본동요대회 은상 수상한 노노카짱과 만났다!

등록날짜 [ 2022년05월21일 09시29분 ]
 
'슈퍼맨이 돌아왔다' 젠이 '강아지 경찰 아저씨'로 일본 동요대회 은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노노카짱과 만났다.
할머니 할아버지가 계신 일본을 방문한 젠은 조부모의 무한한 사랑과 관심 덕분에 나날이 개인기가 늘어가 웃음이 그칠 새가 없었다. 특히 이날은 젠이 평소 열렬히 좋아하는 노노카짱이 젠의 집을 방문해 젠은 물론 사유리의 팬심까지 뜨겁게 달궜다.

이날 젠은 노노카짱 누나를 보자 방긋 미소를 지어 노노카짱의 찐팬임을 과시했다. 이어 노노카짱은 처음 만난 젠에게 깜짝 선물로 즉석에서 한국 동요 '곰 세마리'를 유창한 한국말로 불러 모든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사유리는 노노카짱의 또박또박한 한국어 발음에 “나보다 발음이 좋네~”라며 칭찬했고, 할머니 할아버지도 놀라 박수 갈채를 보냈다. 특히 젠은 벌떡 일어나 노노카짱 누나에게 눈웃음을 발사하며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노노카짱은 '곰 세마리' 뿐만 아니라 '작은 별'까지 부르며 한국어 실력을 뽐냈다. 이에 사유리와 젠은 노노카짱에게 분홍빛이 아름다운 한복을 선물했는데, 즉석에서 한복을 입어본 노노카짱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연신 신기해 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한국사진방송 이한철기자]
올려 0 내려 0
이한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성장을 위한 미디어 ‘디퍼’, 가수 미노이와 ‘디퍼스’ 캠페인 진행 (2022-05-21 13:51:15)
배우 서이라, '마녀2'로 첫 스크린 데뷔 (2022-05-20 22:5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