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7월04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 혼자 산다' 박나래, 20년 만에 모교 찾은 이유는? 아들 딸뻘 나이 차이에 충격!

등록날짜 [ 2022년05월26일 10시28분 ]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박나래가 20년 만에 모교를 찾은 모습이 포착됐다이제는 아들 딸뻘이 되어버린 고등학교 후배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인생 선배로서 날것의 토크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오는 27일 밤 11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박나래의 20년 만의 모교 방문이 공개된다.

 

박나래가 20년 만에 다시 고등학교를 찾는다세상에 먼저 발을 내딛은 선배로서 고등학교 3학년 후배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것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인만큼직속 후배들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될 선물까지 준비했다고 전해져 이목이 쏠린다.

 

오랜만의 등굣길에 감성에 한껏 젖었던 박나래가 이마를 부여잡고 충격을 호소하는 장면이 포착돼 궁금증을 유발한다선배를 한 눈에 알아본 후배들이 “연극영화과 53기입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했지만박나래는 34기 졸업생으로 선후배보다 아들 딸뻘에 가까운 나이 차이가 밝혀진 것그는 강산도 변할 세월을 차마 믿지 못하고 냅다 줄행랑 쳤다고 전해져 폭소를 유발한다.

 

박나래의 모교 방문에는 숨은 공신이 있었다고고교시절 3년 내내 함께했던 연극영화과 동창이 모교의 어엿한 선생님이 되어 그를 초대했다고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박나래는 변해버린 학교의 모습에 나 완전 노땅(?) 같아를 외치며 몸을 사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박나래는 후배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는 물론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날것의 토크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날것의 경험감정을 이야기해주고 싶었다정말 시행착오가 많았다며 현실적인 조언을 들려준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박나래의 그때 그 시절 러브스토리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을 풋풋하고 아찔(?)한 추억 속으로 빠져들게 만들 전망이다. “내가 3년 내내 너 짝사랑했잖아라는 과거가 툭 튀어나온 것짝사랑의 주어는 그를 모교로 초대한 동창으로줄곧 찐친 바이브만 보여주던 이들의 반전 사연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두 사람이 소극장에 마주 앉은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박나래의 열일곱서른여덟이 과연 어떤 장르로 끝맺어 질지그 결말이 밝혀질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솟구치고 있다.

 

박나래가 모교 후배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이벤트는 오는 27일 밤 11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헤어질 결심' 탕웨이X박해일, 칸 비하인드 스틸 공개! 칸 국제영화제를 매혹시키다! (2022-05-26 10:35:03)
'환혼' 이재욱-정소민, 눈동자에 깃든 살수의 ‘푸른 혼’ 티저 포스터 공개 (2022-05-26 09:5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