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8월12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물 건너온 아빠들' 연우×하영, 치열한 남매 싸움을 잠재우는 장윤정의 계약서 교육법 공개!

등록날짜 [ 2022년07월01일 10시25분 ]
 

오는 7월 3일 일요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연출 임찬)에서는 부모들의 평생 난제인 ‘아이의 훈육법’과 ‘남매 혹은 자매, 형제간의 싸움’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관해 얘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아빠들의 육아 일상에서는 아제르바이잔에서 온 아빠 니하트가 밖에서 막무가내로 떼를 쓰고 우는 딸 때문에 당황한 모습을 보였으며, 동생이 태어난 후, 아빠의 관심을 나누어 가지게 되며 생기는 남매들의 갈등 사이에서 어쩔 줄 모르는 이탈리아 아빠 알베르토의 모습이 공개됐다.


힘들어하는 두 아빠를 위해 육아 선배 장윤정은 그녀만의 독특한 육아법을 전했다. 아이들이 울면서 떼를 쓸 때는 시간을 주어 진정될 때까지 기다리고 울음을 그치면 그때 아이들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고 한다는 것! 


또, 아이들이 지킬 수 있는 약속을 종이에 적어 사인받아놓은 일종의 계약서(?)를 벽에 붙여 놓고 약속을 어기는 상황이 오면 계약서를 한 번씩 보게 해 스스로 약속을 지키게끔 한다고 말하며 다른 아빠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최근 동생 하영이 때문에 고민이 많은 연우에게 “연우 너는 글을 알아서 혼자 책도 보고 밖에 나가 친구랑 놀 수 있지만 하영이는 글도 읽지 못하고 밖에 나가지도 못하니 오빠뿐이어서 그런 거다” 라며 이해를 시켰더니 연우가 거꾸로 책을 읽는 하영이를 보며 도리어 눈물을 흘렸다는 에피소드를 말하며 물 건너온 아빠들에게 자신만의 육아 조언을 전했다,


한편, 치열한 남매 싸움을 잠재우는 장윤정만의 독특한 계약서 육아법은 7월 3일 일요일 밤 9시 10분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사진방송 이한철기자]

올려 0 내려 0
이한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토리뮤직, 오마이걸 승희 ‘그날 The day’ 라이브 클립 유튜브 공개 (2022-07-01 14:51:22)
'오늘의 웹툰' 김세정, 사수 최다니엘X동기 남윤수와 로맨스만큼 기대되는 오피스 케미 예고! (2022-07-01 10: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