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8월15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큰 행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굿 아이디어, 이색페인팅 퍼포 및 수중촬영

[한국사진방송 8~9월 촬영계획]
등록날짜 [ 2022년07월05일 12시32분 ]

굿 아이디어, 이색페인팅 퍼포 및 수중촬영 [한국사진방송 8~9월 촬영계획]

 

어제 악어섬테크니컬 촬영회정산(총매출액을 모델과 사진 4:1로 배분)모임 때문에 김영훈 연출감독(가평예대교수), 임연희 대표(한국예술문화진흥원, 아트아카데미), 강돈영 연출진행(한국사협청년분과위), 김가중 한국사진방송 대표가 모였습니다.

 

이날 모인 김에 한사방 8월 수중촬영 & 화끈한 페인팅 퍼포먼스 아이디어 즉석회의를 진행했습니다.

 

1. 815, 일제만행 및 독도침탈 규탄 일장기 및 태극기 퍼포먼스

 

- 대형 아시바를 설치하고 검은 천을 배경으로 두른다.

- 천장 무수한 손을 높낮이가 다르게 매단다. 공중에 매달린 수많은 손은 엄청난 스토리를 지닌다. (1회용 장갑과 라텍스 장갑 등에 물을 넣어 빵빵하게)낡은 시계도 몇 개 매단다.

- 엄청나게 많은 손을 배경으로 누드모델과 의상모델 (남녀혼성) 번갈아 촬영을 진행한다.

- 대형 일장기를 걸고 화끈하게 페인트를 퍼부어 줄줄 흘러내리게 한다.

(남녀 연기자, 누드모델 등이 번갈아가며 일제의 만행에 대한 규탄퍼포먼스)

- 연기자들 다 퇴장 후 일장기에 날카로운 진검이 꽃이며 좍 찢어지며 안에서 태극의상의 연기자가 비집고 나와 환희의 춤을 춘다.(의상 및 누드 번갈아 촬영)

- 찢어진 일장기와 수많은 손을 배경으로 화끈한 페인팅 퍼포먼스 및 태극기 파우더 블러스터.

- 일장기의 잔해를 치우고 무수한 손을 진검으로 난도질 퍼포먼스, 물과 파우더 등 손의 내용물이 사방으로 튀어 오르고 연막을 쏟아 부어 아비규한, 환호 해방, 인간으로서의 격식을 벗어난 진정한 자유를 표현한 퍼포먼스를 누드와 의상 두 가지로 번갈이 진행한다.

- 잔해들을 치우고 검은 배경을 치고 누드와 의상을 번갈아 가며 페인팅 및 파우더 블러스터 진행 후 엄청난 물 폭탄을 퍼부으며 마무리 한다.

 

2. 9, 방방 나르는 사람들과 수중 촬영

 

- 대형 방방(대형 트램폴린)을 설치하고 파우더(20KG 이상)를 쏟아 붓는다.

- 의상 및 누드모델이 번갈아 방방위에서 구르고 튀어 오른다. 머리칼에서 파우더가 마구 분사 되고 인체가 튈 때마다 파우더가 함께 튀며 기상천외한 작품을 만들어 낸다.

- 대형 오방색 천 및 기타 다양한 소품(기타 총 시계 대형 공 부채 북 장구 등 다양하게)을 사용하며 내용을 가미한다.

- 실내 스튜디오 김가중표 조명 촬영을 한 후

_ 수중촬영 진행

(올해는 컬러 플 천사용 안하고 단색 천을 몸에 두르고 모노크롬하게 진행한다.)

 

* 위 계획은 이날 생각나는 대로 중구난방 아이디어를 모아본 것입니다.

* 자세한 촬영계획은 추후공지 되며 촬영당일까지 계속 수정 보완되며 진행됩니다.

* 한사방의 대부분 계획은 소수정예와 한사방 VIP회원 위주로 진행됩니다.

*누드물은 현재 국내에서 사용처가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한사방에서 추진하는 글로벌 플랫폼이 마련되면 그 플랫폼에서 대박을 내게 됩니다. 미리 많은 콘텐츠를 준비해 두겠습니다.

* 아이디어 보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한국사진방송-알립니다, 혹은 주요행사 난 자주 열어보시기 바랍니다. 아주 중요한 정보가 수시로 업데이트 됩니다.

-문의: 010-7688-3650 김가중 kimgajoong@naver.com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딜을 제안합니다. (2022-07-06 14:57:02)
김가중 조명의 진수를 보여줄 터, (2022-07-04 10:5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