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9월28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TBN 차차차, 트로트 가수 ‘혜자’, 팔색조 매력 발산

등록날짜 [ 2022년08월11일 19시26분 ]
 |신세대 트롯 여신 혜자TBN 경인 교통방송(라디오) 출연,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트로트가수_혜자_(킹덤엔터테인먼트_제공)

트로트 가수 혜자는 지난 5TBN 경인 교통방송(라디오) “TBN 차차차”(MC하선아)에 출연, 청취자와 혜자라면 팬들에게 활력과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혜자20세에 서울로 상경하여 금전적 어려움으로 월세방을 전전하면서도 가수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트로트 신인 가수가 된 사연을 공개했다.

 

이어 혜자는 첫차(서울시스터즈), 오라버니(금잔디), 진또배기(이성우) 이상 커버 곡과 최근 인기 상승 중인 당신의 혜자랍니다”, “오빠 미워를 열창해, 불금(불타는 금요일) 오후 낭만과 감동을 자아냈다.

 

특히 혜자는 시크한 비주얼의 소유자로, 오늘 밤 내-손을 꼭 잡아줘요 / 당신의 혜자랍니다. 애틋한 혜자의 사랑을 노래하면서도 오빠 미워처럼 남성들의 가슴을 심쿵 하게 했다.

  혜자_MC하선아

한편 킹덤 엔터테인먼트 김진산 본부장은 가수 혜자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방송 및 축제 등에서 흥과 활력을 불어넣어 약방의 감초처럼 섭외가 끊이질 않는다고 전했다.

 

이에 김 본부장은당신의 혜자랍니다’, ‘오빠 미워세미 트로트 곡이 혜자의 보이스와 댄스로 방송, 행사 등에서 흥과 분위기를 빛낼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행사, 방송 섭외는 김진산 본부장에게 연락하면 된다고 밝혔다.

[한국사진방송 은형일기자]

올려 0 내려 0
은형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임윤아, 올여름 가장 핫하다! 배우로 가수로 전천후 특급 활약 (2022-08-12 08:41:15)
블랙핑크, 신곡 'Pink Venom(핑크 베놈)' 타이틀 포스터 공개 (2022-08-11 11:0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