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3 감독 10명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 기부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단체기부자 모임 “ 서울 나눔리더스클럽 31호 가입”
○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3’ 감독 10명이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을 기부하며 서울 나눔리더스클럽 31호에 가입을 했다고 밝혔다.
○ 지난 9일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3의 감독들을 대표 해 FC국대패밀리 김병지 감독, FC구척장신 오범석 감독,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 등이 참석 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 및 나눔리더스클럽 가입식이 진행됐다.
○ FC국대패밀리 김병지 감독은 “대중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 싶어 기부를 생각했고, 감독 모두가 망설임 없이 뜻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꾸준히 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FC구척장신 오범석 감독은 “좋은 기회로 나눔에 동참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저희의 나눔이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국민에게 건강한 에너지를 선물 한 축구 감독들이 따뜻한 나눔도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전달해주신 기부금이 필요한 이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은 각 분야의 연예인들이 축구팀을 만들어 리그를 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즌3은 10명의 감독(▲FC국대패밀리 김병지 감독, ▲FC액셔니스타 백지훈 감독, ▲FC월드클라쓰 이을용 감독, ▲FC구척장신 오범석 감독, ▲FC불나방 현영민 감독, ▲FC개벤져스 이영표 감독, ▲FC탑걸 최진철 감독, ▲FC발라드림 김태영 감독, ▲FC원더우먼 하석주 감독, ▲FC아나콘다 조재진 감독)이 출연하고 있다.
○ 한편, 사랑의열매의 ‘나눔리더스클럽’은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의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단체기부자 모임이며 3년 이내에 1,000만원 이상을 일시 혹은 약정 기부할 경우 가입할 수 있다. 끝.
<사진설명> 1. 전달식에 참석 한 (왼쪽부터)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3의 김병지 감독과 오범석 감독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