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1월3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씽2’ 이정은, 낯선 이방인 고수-허준호 바라보는 예리한 눈빛! ‘산 자’ 알아채나?

등록날짜 [ 2022년12월07일 16시06분 ]
ⓒ tvN ‘미씽’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의 ‘영혼 보는 콤비’ 고수, 허준호가 새로운 영혼 마을에 입성, 이정은과 첫 만남을 갖는 스틸이 공개돼 관심이 고조된다.

tvN 새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연출 민연홍 이예림/극본 반기리 정소영/기획 스튜디오 드래곤/제작 메이스엔터테인먼트 두프레임/이하 ‘미씽2’)는 사라진 사람들, 새로운 영혼 마을, 그들의 간절함에 오지랖 재발동한 '영혼 보는 콤비'의 판타지 추적극. 지난 2020년, ‘산 자와 망자가 함께하는 추적’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고수, 허준호의 찰떡 브로맨스가 입소문을 불러온 ‘미씽: 그들이 있었다’의 시즌2.

극 중 고수와 허준호는 각각 영혼 보는 사기꾼 ‘김욱’과 여전히 딸을 그리워하는 ‘장판석’으로 분해 더 강력해진 영혼 보는 콤비 플레이를 예고한다. 이정은은 새로운 영혼 마을의 전빵 주인 ‘강은실’ 역을 맡아 이웃집 이모 같은 친근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미씽2’ 측은 7일(수) 새로운 영혼 마을에 입성한 ‘영혼 보는 콤비’ 김욱, 장판석의 투샷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두 사람은 오랫동안 인적이 끊긴 출입 금지 구역에 들어선 모습. 마을의 존재를 의심케 할 만큼 스산한 기운을 뿜어내는 폐건물 안에서 결연한 눈빛을 빛내는 김욱과 장판석의 표정이 보는 이들까지 긴장케 한다.

그런가 하면 이어진 스틸에서 김욱, 장판석은 새로운 영혼 마을에 첫 발을 디뎌 이목을 집중시킨다. 입구와는 달리 생동감 넘치는 식물들로 가득 찬 영혼 마을의 전경이 시선을 사로잡는 한편, 마을 주민 강은실이 낯선 이방인들의 등장에 예리한 눈빛을 보내 긴장감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산 자’는 영혼을 볼 수 없고 영혼 마을에도 들어올 수 없기에, 강은실이 두 사람이 살아 있는 사람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뿐만 아니라 무언가에 시선을 압도당한 채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김욱, 장판석의 표정이 포착돼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상승시킨다.

이에 긴장감이 감도는 가운데 영혼 마을에 입성한 ‘영혼 보는 콤비’ 김욱, 장판석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나아가 영혼 마을에는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미씽2’ 본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는 오는 12월 19일(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며, 이를 시작으로 tvN 월화드라마 블록 편성 시간은 밤 10시 30분에서 저녁 8시 50분으로 변경된다.

 


[한국사진방송 김은옥 기자]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가수 이철식 라이브 레스토랑 ‘올리 라운지펌’ 오픈 기념 릴레이 콘서트 (2022-12-07 23:22:51)
‘호적메이트’ 이혜정, 이경규에게 전수한 김장→삶의 지혜 “사위에게 고맙다는 말 금지” (2022-12-07 15:4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