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10월02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KBS ‘황금연못’ 가수 ‘금실은실’ 주현선, 현재 남편에게 콩깍지가 씌었다고 밝혀

등록날짜 [ 2023년05월12일 12시38분 ]
오는 520() 트로트 가수 금실은실(이금수&주현선)’이 시니어 토크쇼 황금연못부부의 날 특집 편에 출연한다.

  트로트가수_금실은실(이금수&주현선)

이날 부부의 날 특집 편에 출연한 트로트 가수금실은실<미니 토크> 콩깍지가 벗겨진 순간에 대하여 이야기할 예정이다.

 

금실(이금수)은 신혼 때~ 아내(주현선)가 비벼준 비빔밥을 처음 먹었을 때는 천상의 맛이었는데인제 그만 좀 먹고 싶은데도 매일 비빔밥만 해줘! 알고 보니 자기가 제일 좋아하는 것이 비빔밥이어서 자신을 위한 것임을 알고 콩깍지가 벗겨졌다고 밝힌다.

 

이어 은실(주현선)은 남편(이금수)이 잘 먹길래 당연히 좋아하는 줄 알았다면서, 결혼생활 35년 기간 동안 남편은 눈도 작고 생김새도 별로라고 생각했는데현재는 오히려 눈에 콩깍지가 씌었다고 밝혔다.

 

이에 주현선 씨는 남편이 가수 활동을 하면서 자기관리를 철저히 해서 멋있어지면서 오히려 지금은 콩깍지가 씌워졌다고 다시 한번 밝힐 예정이다.

 

또 금실(이금수)와 함께 참여한 시니어들의 나훈아의 사랑을 열창하면서 무대가 마무리된다.

 



한편 시니어 토크쇼 황금연못은 역경의 세월을 살아온 대한민국 시니어들의 다양한 인생과 그 속에 녹아있는 삶의 지혜를 젊은 세대와 함께 나누며 진솔하고 유쾌한 삶의 이야기를 소통하는 신개념 토크쇼로 매주() 오전 8 30분에 KBS1 TV에서 방송된다.

[한국사진방송 은형일 기자]

올려 1 내려 0
은형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토]2023 서울안전한마당- 엘지트윈스치어리더팀 공연 (2023-05-12 20:56:32)
‘쇼 온누리아리랑’ 6월 녹화방송 출연진 공개… 트로트 가수 민지, 임영순 등 출격 (2023-05-11 18:5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