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7월12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바람 이박사 사회 풍자적 메시지 ‘사우나’ 앨범 발매

등록날짜 [ 2024년01월27일 10시16분 ]
  가수_이박사_사우나_자켓사진

테크노 뽕짝의 레전드 신바람 이박사의 신곡 사우나가 음원 발표와 동시에 해외시장을 공략한다.

 

신바람 가수 이박사의 신곡 사우나가 오는 31일 정오 글로벌기업 워너뮤직 코리아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고 기획자인 시노엔터테인먼트 한용진 대표가 밝혔다.

 

신곡 사우나는 중독성 강한 경쾌한 리듬과 그의을 느낄 수 있는 Dance Music으로 우리가 기억하는 대중적인으로 무장한 친숙한 신바람 이박사만의 매력이 녹아있다.

 

사우나는 벌거벗은 우리네 삶을 풍자적인 메시지와 무겁지 않은 유머를 흥으로 풀어냈다. 가사 역시 그의 색깔이며 유니크한 보이스와도 잘 어울린다.

 

기획자인 Remix Dj 한용진 대표와 이박사가 고심 끝에 최대한 이박사에게 딱 맞는맞춤 곡을 만들자는 의도로 사우나가 탄생됐다.

 

작사, 작곡에는우리에겐’ ‘천태만상’ ‘손님온다등의 히트곡을 만든 노상곤, 편곡은 Ferry가 맡아 곡의 완성도를 프로듀서 Deep Rooted Tree SANHA가 어시스트로 참여해 젊은 감각을 더했다.

 

한편 이박사는 17세 때 팝(pop)을 접한 뒤 락(rock)의 매력에 빠져 그룹을 결성해 음악을 시작했다. 이어 9년간의 국악 공부와 나훈아의 '고향역'을 작사 작곡한 임종수 씨한테 뽕짝도 배웠다.

 

또한 다루지 못하는 악기가 없을 정도로 연주에 능통한데 하모니카, 기타, 드럼, 키보드의 뛰어난 연주 실력은 과거 무명시절 갈고닦아 완성된 것이다.

 

이에 이박사의 유니크한 음색과 그의넘치는 음악은 길었던 50년 음악 인생의 내공을 사우나에 불어넣었다.

 

신바람 이박사 사우나는 오는 31일 정오 글로벌기업 워너뮤직 코리아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한국사진방송 은형일 기자]

올려 0 내려 0
은형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토] 김설 지게·사랑이 또 파이팅!... 쇼 온누리아리랑 방송 스냅 사진 (2024-01-31 09:47:56)
'킬러들의 쇼핑몰' 정이헌, 용병 팀원 ‘준철’ 역으로 분하며 첫 액션 연기 도전! 관심 UP! (2024-01-26 09:2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