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5월21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김혜윤, 영화관 데이트서 ♥ 적립!

등록날짜 [ 2024년04월22일 09시21분 ]
ⓒ tvN ‘선재 업고 튀어’  

tvN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과 김혜윤이 학교 안팎에서 낭만 가득한 데이트를 즐긴다.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극본 이시은/연출 윤종호, 김태엽/기획 CJ ENM 스튜디오스/제작 본팩토리)가 류선재 임솔의 원앤온리 첫사랑 로맨스와 쌍방 구원 서사, 류선재의 15년 순애보, 배우 변우석과 김혜윤의 케미 등에 힘입어 연일 압도적인 수치로 놀라운 화제성을 뽐내고 있다. 이에 타깃 시청률은 전주 대비 149%를 기록했고, 티빙 유료가입기여자수는 방영 1주일 만에 1만 명을 돌파했으며, 최근 1년간 방송된 TV 드라마 중 가장 높은 첫 주 화제성 수치를 기록했다.

여기에 글로벌 OTT 라쿠텐 비키(Rakuten Viki) 방영 첫 주 만에 해외 133국 1위를 차지했고, 일본 유넥스트(U-NEXT) 전체 드라마 랭킹 1위 등극과 동시에 해당 OTT에서 선보인 한류드라마 중 가장 높은 평점 4.5를 기록했다. 대만 아이치이(iQIYI)에서는 19일 기준 예능을 포함한 전체 TV쇼 랭킹 3위와 함께 평점 10을 달성하며 ‘2024년 최고의 로맨스’로 우뚝 섰다. 

이 가운데 ‘선재 업고 튀어’ 측이 22일(월) 설레는 봄을 더욱 달달하게 만들어줄 류선재(변우석 분)와 임솔(김혜윤 분)의 데이트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은 학교 안과 밖을 오가며 잊지 못할 둘만의 추억을 적립하고 있다. 커다란 나무 아래에 쪼그려 앉아 타임캡슐을 묻고 있는 류선재와 임솔. 나무 아래 타임캡슐을 묻은 뒤 흙으로 덮고 있는 다정한 두 사람의 얼굴에 미소가 끊이지 않아 보는 이까지 기분 좋아진다.

이와 함께 류선재와 임솔은 달달한 영화관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여느 커플처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류선재는 둘만의 오붓한 시간에 심장이 멎을 듯 안절부절못하면서도 임솔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있다. 특히 이번 데이트는 임솔의 깜짝 제안으로 이뤄진다. 임솔은 밝은 에너지로 류선재의 심장을 사르르 녹이고, 데이트하는 내내 류선재의 1분 1초는 심쿵의 연속이라고. 과연 류선재는 짝사랑하는 임솔에게 확신의 시그널을 받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만약 당신의 최애를 구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삶의 의지를 놓아버린 순간, 자신을 살게 해줬던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 그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팬 ‘임솔’이 최애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2008년으로 돌아가는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를 그린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며 오늘(22일) ‘선재 업고 튀어’ 5화는 ‘2024 AFC U-23 아시안컵 카타르’ 중계에 따라 저녁 8시 25분에 방송된다.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바오패밀리 영화 ‘안녕, 할부지(가제)’ 제작 발표 (2024-04-22 09:24:54)
청룡의 기운을 담은곡 퓨전걸그룹 '파스텔걸스'의 신곡'경사로세(청룡희망가)' 히트예감 (2024-04-21 19: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