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5월21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삼식이 삼촌' 1차 보도 스틸 공개…모든 계획의 중심, 삼식이 삼촌! 그의 원대한 계획은?

등록날짜 [ 2024년04월22일 09시38분 ]
ⓒ 디즈니+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이 1차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전쟁 중에도 하루 세끼를 반드시 먹인다는 삼식이 삼촌(송강호)과 모두가 잘 먹고 잘 사는 나라를 만들고자 했던 엘리트 청년 김산(변요한)이 혼돈의 시대 속 함께 꿈을 이루고자 하는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 '삼식이 삼촌'이 1차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삼식이 삼촌을 중심으로 얽히고 설킨 인물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먼저, 사일개발 사무실에서 날카로운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삼식이 삼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람들의 욕망을 정확하게 간파하고, 빠른 상황 파악으로 치밀한 계획을 세우는 삼식이 삼촌이 어떤 일들을 계획할지 궁금증을 높여낸다. 자신과 같은 꿈을 가진 김산을 만나고, 다가가는 삼식이 삼촌의 모습은 원대한 계획의 시작을 예고하며, 두 사람이 그려낼 뜨거운 시너지를 기대하게 만든다. 

반면, 차창 너머로 불안에 떠는 국회의원 강성민(이규형)과 놀란 표정으로 그를 바라보는 삼식이 삼촌의 모습은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묘한 긴장감을 불러 일으킨다. 김산의 연인 주여진(진기주)은 다정한 눈빛으로 항상 김산을 걱정한다. 혼란스러운 사회, 연이은 좌절에 빠진 김산과 레이첼 정(티파니 영)의 모습까지. 서로 얽히고 설킨 관계 속에서 어떤 드라마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배우 송강호의 첫 시리즈물이자, 탄탄한 필력과 섬세한 연출력으로 독창적인 작품을 선보인 신연식 감독과 변요한, 이규형, 진기주, 서현우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으로 웰메이드 작품의 탄생을 예고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은 5월 15일(수) 5개 에피소드를 공개, 이후 매주 2개씩 그리고 마지막 주 3개로 총 16개의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동원 '설계자' 5월 29일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티저 예고편 공개! (2024-04-22 09:46:23)
바오패밀리 영화 ‘안녕, 할부지(가제)’ 제작 발표 (2024-04-22 09:2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