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7월2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배우 박지연, 손현주-김명민과 호흡! ‘유어 아너’ 합류

등록날짜 [ 2024년06월13일 10시19분 ]
ⓒ 희랑컴퍼니  

배우 박지연이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유어 아너'(크리에이터 표민수, 극본 김재환, 연출 유종선,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테이크원스튜디오 ㈜몬스터컴퍼니)에 캐스팅됐다.

'유어 아너'는 자식을 위해 괴물이 되기로 한 두 아버지의 부성 본능 대치극이다.

극중 박지연은 강력계 형사 장채림 역을 연기한다. 장채림은 강직한 성품을 지닌 형사로 송판호와 김강헌 사이에 벌어지는 사건에 함께 연루되며 스토리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박지연은 2010년 뮤지컬 '맘마미아'로 데뷔해 '고스트', '레베카', '드라큘라' 등 무대 위에서 많은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드라마 '비밀의 숲2',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붉은 단심‘ 등에 출연, 무대와 브라운관을 쉴새없이 종횡무진 중이다.

또한 최근 박지연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지배종‘에서 기획 실장 정해든 역으로 활약하며 눈길을 끌었다.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박지연이 이번 작품 ‘유어 아너’에서는 어떤 연기를 펼칠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박지연이 출연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유어 아너’는 배우 손현주, 김명민 등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크래시' 후속으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방송된다.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정상훈X전혜빈, 1차 티저 공개…유니크한 애니메이션으로 보는 재미 UP (2024-06-13 10:26:38)
‘굿파트너’ 장나라X남지현, ‘단짠’ 워맨스 폭발! 호기심 자극 메인 포스터 공개 (2024-06-13 10:1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