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04월13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종합뉴스 > 사회/종합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자원봉사로 채운 따뜻한 한 해를 기념하다

등록날짜 [ 2024년12월07일 12시07분 ]

- 2024 자원봉사 표창 64명 수여 자원봉사의 가치 되새겨

- 헌신의 2만 시간, 자원봉사자 핸드프린팅 행사 진행

- 하병필 행정부시장, “봉사자들의 노고가 인천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인천광역시는 12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는 ‘2024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정해권 인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인천시 10개 군·구 자원봉사센터 소속 200여 명의 우수자원봉사자와 관계자들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기념식은 한 해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천해 온 개인, 기업, 단체 등을 대상으로 표창을 수여했으며, 올해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 개인 및 단체, 기관 등 총 64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2024년 기준으로 자원봉사 누적 2만 시간을 달성한 자원봉사자 2명을 기념하는 핸드프린팅 행사도 진행됐다. 제작된 핸드프린팅은 인천시청역과 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에 설치해 시민과 자원봉사자들에게 귀감이 되도록 할 예정이다.

 

()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 이대형 이사장은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제해결과 각종 재난·재해 현장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봉사자들의 값진 희생과 노고를 항상 기억하고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하병필 행정부시장은 봉사자들의 따뜻한 손길이 모여 인천시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었고, 한 해 동안 보여주신 협동심으로 시민들이 더욱 행복한 도시를 만들 수 있었다라며 여러분의 자발적 참여와 헌신 덕분에 지역사회의 온기가 높아지고 시민의 행복지수도 함께 상승했다라고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올려 0 내려 0
복성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자원봉사로 채운 따뜻한 한 해를 기념하다 (2024-12-07 12:07:53)
인천시, 지역 대학과 협력해 창업생태계 활성화 박차 (2024-12-07 12:0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