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환 대신 받은 쌀 92포 기부…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 실천
▲ 염종희 한국자유총연맹 인천미추홀구 신임회장이 연맹기를 이성태 인천지회장으로부터 전달받고 휘돌기 하고있다
한국자유총연맹 인천미추홀구지회는 지난 15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제14대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 참석자 전경
▲ 염종희 미추홀구 신임회장 부부가 내빈들에게 소개받고 인사하고 있다
▲ 이정태 시지부 회장으로부터 임명장을 받고 기념촬영
▲ 미출홀구지회 부회장 임명장 수여
▲ 미출홀구지회 동 여성회장 임명장 수여
▲ 강석호 한국자유총연맹 총재의 영상축하 메시지
이날 행사에는 이영훈 미추홀구청장을 비롯해 전경애 미추홀구의회 의장, 이정태 한국자유총연맹 인천시지부 회장, 인천시·미추홀구의회 의원 등 주요 내빈과 자유총연맹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염종희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행사는 임명장 수여, 연맹기 전달, 축사, 쌀 전달식,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 염종희 미추홀구 신임회장의 취임사
▲ 자랑스런 부친의 취임사를 영상촬영하는 따님
염종희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자유민주주의의 가치를 지키고,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활동을 펼쳐가겠다.”라며, “무엇보다 이웃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는 조직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 행운의 선물 추첨 번호 호명
▲ 국제바로병원에서 제공한 MRI 촬영권을 받은 당첨자
강석호 한국자유총연맹 총재는 영상 인사말을 통해 염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 VIP단체 기념촬영
▲ 미추홀구지회 임원들 단체기념 촬영
이정태 인천시지부 회장과 이영훈 구청장도 축사를 통해 지역사회 통합과 봉사에 앞장서는 연맹의 역할을 강조하고, 신임 회장의 리더십에 대한 신뢰와 기대를 보냈다.
▲ VIP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인천미추홀구지회는 이번 취임식에서 축하 화환 대신 받은 쌀 10kg 92포를 미추홀구에 기부했으며, 쌀은 학산나눔재단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