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리댄스협회(회장 최수지)2013Ansuya with korea Bellydance Stars공연 동영상2.

입력 2013년02월24일 09시26분 김가중 조회수 1834

화려한 율동 우아한 동작 판타스틱한 소품

 

 

22일 서울 능동 어린이회관 대극장에서 7시30분부터 2시간가량 2013Ansuya with korea Bellydance Stars 한국벨리댄스협회 공연이 화려하게 펼쳐졌다.

(사)한국벨리댄스협회 최수지 회장이 진두지휘한 이 공연은 한국벨리댄스를 대표하는 공연답게 우아한 아름다움과 화려한 무대가 연출되었다. 최 회장은 이번 공연을 위하여 직접 무대의 배경을 금색의 문양으로 디자인 하였고 의상도 디자인 하는 등 열과 성을 다하여 성공적인 공연으로 이끌었다. 이번 공연의 무대엔 최 회장이 직접 출연하여 육감적인 몸매와 역동적인 율동을 선보였는가 하면 협회 이은주 본부장(한양대 현대무영 전공), 송진영 경기 본부장(라벨라 벨리댄스 아카데미 대표), 김윤하(한국 벨리원 대표), 박지민(벨리 마스터), 김현정(이천 지부장), 퀴 이시스 씨 등 무용계를 대표하는 중견 무용수들이 대거 출연하고, 라비 무용단 뮤리엘 공연단, 야하비비 공연단, 한벨 공연단, 한국벨리원 공연단 등의 수많은 공연단이 대거 출연하여 아름다운 밤을 수놓았다.

*한편 이번에 출연한 팀들 중 일부는 한국사진방송이 3월10일 오후 12시부터 오후5시까지 성북 구민여성회관에서 진행하는 전국 사진기자 및 작가들을 위한 실내조명테크닉 촬영회의 메인 공연단으로 출연도 약속되어 있다.

이번 공연과 한국사진방송 촬영대회를 적극 후원하는 최수지 회장은 12개국 벨리 마스터 세계댄스대회 심사위원 한양대 사회교육원실용무용 주임교수 외에도 무용계에서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내한하여 특별공연을 펼치는 Ansuya Rathor 는 베리댄스 슈퍼스타즈의 네인 스타로 후진 양성에 주력하여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슈퍼스타이다.

 


결제하실 금액은 원 입니다.
무통장 입금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