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강에서의 하루

입력 2013년06월30일 16시03분 김가중 조회수 1538

웨이크보드 촬영을 제공한 김용일 선수네 SPOT,


홍천강에서의 하루, 웨이크보드 촬영을 제공한 김용일 선수네 SPOT

 






지난 6월26일 한국사진방송 테크니컬 작품연구소 회원들은 홍천강변에 자리 잡은 웨이크보드 국가대표 김용일씨가 운영하는 SPOT에서 야유회를 겸한 웨이크보드 촬영회를 가졌다.

이용만 촬영여행국장의 인솔로 26명의 회원들이 포토서비스 숨은 길  전사현 대표(예원관광여행사 031-975-3838)가 직접 운전하는 대형관광버스을 타고 홍천강에 도착하여 자연산 비아그라(까맣게 익은 오디)를 따먹으며 시작된 이날 하루는 한국사진방송 유건식 홍보국장께서 제공한 푸짐한 산해진미와 향기 짙은 술에 흠뻑 취하며 촬영에 돌입하였다.

세대의 보트에 조별로 나눠 타고 시작된 웨이크보드 촬영은 생각보다 어려웠지만, 연일 30도를 웃도는 찌는 듯 한 더위를 한순간에 다 날려버릴 수 있는 하루였다며 좋은 촬영회에 참가 할 수 있어서 넘 즐거웠다면 입을 모았다.



 

한편 캠프SPOT의 쥔장인 김용일씨는 한때 그룹 UP의 리더로서 뿌요뿌요, 바다 등의 곡을 불러 가수로서 활동한바 있고 지금은 웨이크보드의 국가대표선수로 활약하고 있는데 최근에 춘천시 가평에 최신시설을 갖춘 수상레져 캠프를 개설하였다. 약 200평 규모의 시설 및 수상 카페, 국제공인 웨이크 보드 경기정(X-star)를 갖추고 최고의 전문 강사진이 초급에서 고급과정까지 훈련을 시키는 중견 업체의 대표다. 또 이번 촬영회가 아니래도 촬영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방문하여 약간의 보우트 임대료만 지불하면 촬영을 할 수 있게 편의를 제공한다고..... SPOT의 위치는 강원도 춘천시 남면 박암리 504번지이며 제반 훈련 스케줄 및 레슨 가격은 아래의 홈피를 참조하면 된다.

www.wakespot.co.kr 전화 010-2998-8124

 

결제하실 금액은 원 입니다.
무통장 입금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