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말사진촬영회 대성황

입력 2015년03월30일 17시14분 김가중 조회수 2128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스포츠사진분과위원회(위원장 김광동 사무국장 이한규)

2015말사진촬영회 대성황,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스포츠사진분과위원회(위원장 김광동 사무국장 이한규)

 

(사)한국사진작가협회(이사장 양재헌)스포츠사진분과위원회(위원장 김광동 사무국장 이한규)에는 29일 오후 영종도 용유동 마시안해변 갯벌(인천광역시 중구 덕교동 662-10)에서 2015말사진촬영회를 대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날 짙은 해무가 낀 갯벌에는 수 백명의 사진작가들이 빨간 장화를 신고 갯벌을 누벼 장관을 이루며 사진촬영의 삼매경에 빠져들었다.

오후4시경부터 7시경까지 열린 이날 촬영회엔 협회 양재헌 이사장을 비롯하여 김정식 부이사장 조건수 감사 배병수 안청 등 유명작가들이 대거 참석하여 행사의 성공을 기원하였다. 이날 주최 측인 위원장 김광동 작가와 사무국장 이한규 작가는 예상보다 두 배가 넘는 많은 작가들이 참가하여 준비한 장화와 선물들이 많이 모자라 당황을 하면서도 큰 호응에 내년부터는 정식 촬영대회로 격상시켜 치루겠다며 참가 작가들에게 고마움의 뜻을 전했다.

이날 촬영개막행사는 해변에서 양 이사장의 축사와 경품추천, 협회상주지부 사업간사 이윤한(항공사진촬영전문 상주항공 운영 010-4654-4600) 작가의 간단현장강좌로 이어지며 화기애애하게 진행되었다.

간단현장강좌

한편 한국사진방송에서도 많은 회원들이 버스로 혹은 승용차로 참가하였는데 배정된 버스가 조기에 마감되는 바람에 더 많은 회원들이 참가하지 못한 아쉬움이 있다며 이 촬영회에 참가주선을 한 김미란 홍보국장이 안타까움을 토로하기도....

..








결제하실 금액은 원 입니다.
무통장 입금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