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말사진촬영회 대성황,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스포츠사진분과위원회(위원장 김광동 사무국장 이한규)
(사)한국사진작가협회(이사장 양재헌)스포츠사진분과위원회(위원장 김광동 사무국장 이한규)에는 29일 오후 영종도 용유동 마시안해변 갯벌(인천광역시 중구 덕교동 662-10)에서 2015말사진촬영회를 대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날 짙은 해무가 낀 갯벌에는 수 백명의 사진작가들이 빨간 장화를 신고 갯벌을 누벼 장관을 이루며 사진촬영의 삼매경에 빠져들었다.
오후4시경부터 7시경까지 열린 이날 촬영회엔 협회 양재헌 이사장을 비롯하여 김정식 부이사장 조건수 감사 배병수 안청 등 유명작가들이 대거 참석하여 행사의 성공을 기원하였다. 이날 주최 측인 위원장 김광동 작가와 사무국장 이한규 작가는 예상보다 두 배가 넘는 많은 작가들이 참가하여 준비한 장화와 선물들이 많이 모자라 당황을 하면서도 큰 호응에 내년부터는 정식 촬영대회로 격상시켜 치루겠다며 참가 작가들에게 고마움의 뜻을 전했다.
이날 촬영개막행사는 해변에서 양 이사장의 축사와 경품추천, 협회상주지부 사업간사 이윤한(항공사진촬영전문 상주항공 운영 010-4654-4600) 작가의 간단현장강좌로 이어지며 화기애애하게 진행되었다.
간단현장강좌
한편 한국사진방송에서도 많은 회원들이 버스로 혹은 승용차로 참가하였는데 배정된 버스가 조기에 마감되는 바람에 더 많은 회원들이 참가하지 못한 아쉬움이 있다며 이 촬영회에 참가주선을 한 김미란 홍보국장이 안타까움을 토로하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