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가지 대기록 남기며 심사마무리 돼

입력 2024년09월23일 13시15분 김가중 조회수 399

‘Top Artists 이 시대의 대표적인 예술가대상 展’

 2가지 대기록 남기며 심사마무리 돼 ‘Top Artists 이 시대의 대표적인 예술가대상

 

1. 순수 그 자체였다.

이 세상 모든 상 나눠먹기완 근본적으로 다르게 깨끗하고 투명했다고 자부합니다. 의혹과 비리에 얼룩진 상 나눠주기 제도론 절대로 르네상스가 이루어 질수 없습니다.

 

2. 총체적 부실이었다.

이 계획은 참 예술의 부흥이란 거창한 목적을 두고 시작했지만 첫 단추부터 잘못 끼웠습니다. 매뉴얼 없이 자유롭게 후보 작가를 추천 받았더니 자료가 넘 복잡하여 제대로 정리해 낼만한 분이 없었습니다. 결국 정태만교수께서 총대를 메었고 설상가상 100대작가 노미네이트로 압축해서 정리하라고 했더니 애써 추천한 귀중한 작가들이 대거 유실되는 불상사(?)가 발생하고 말았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 유명예술가 유명인사 50위원님 등 많은 분들께 심사 자료를 배포하였습니다. 그 중 18심사위원께서 심사를 해 주셨습니다. 이를 2024922일 오후 한국사진방송 사무실에서 김종록 이성녕 김종숙 김가중 집계위원이 무려 5시간에 걸쳐 투명하게 집계를 하여 그중 33예술가를 선정하여 발표합니다. 수상작가가 많아진 이유는 이 계획을 널리 알리어 기업 또는 개인이 회사 또는 상품명의 상을 제정하여 거액의 상금이 주어진다면 위 본상예술가들을 대상으로 서바이벌 및 배틀로 치열한 다툼이 있어야 되기 때문이었습니다.

 

* 본상 당선자 33예술가 명단

강종열 고광석 김가중 김명희 김서윤 김석은 김종선 김종숙 김현정 김홍주 김희순 남궁원 리홍재 박경석 박선녀 서봉남 서주선 신미경 신현균 양재문 양태성 염효란 우창훈 유병용 윤성진 이명래 이미형 이범헌 이수민 이용만 정인숙 정지우 정태만 최은영 한철동. 이상(무순 장르 존칭 생략)

 

* 본상 심사위원

김영일 김정식 이성녕 김상용 김재완 김재훈 김정임 김종록 서진종 선정애 이승혜 신원중 이금희 이득효 장오빠(현주) 한병률 홍찬혁 황영주. 이상(무순 장르 존칭 생략)

 

*************

위 선정과정은 유튜브에 녹화로 중계합니다.

시상 전시 등 더욱 자세한 향후 계획은 다음 사이트를 통해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https://cafe.naver.com/redeados

* 한국사진방송 알립니다(혹은 주요행사 뉴스)를 수시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010-7688-3650 kimjajoong@naver.com  김가중

한국사진방송공식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2eGZM4BoWXNHYtS-fov9VA


* 혹시 심사하셨는데 집계에 빠지신 위원님 있을 것 같습니다. 연락주세요.

결제하실 금액은 원 입니다.
무통장 입금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