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10월20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공연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배우 윤송아 & 루벤호, 달달한 연인포스

‘다이아몬드호텔’ 촬영현장 사진 공개
등록날짜 [ 2021년09월20일 14시23분 ]

배우 윤송아 & 루벤호, 달달한 연인포스 다이아몬드호텔촬영현장 사진 공개

 

 

동아TV 추석특집으로 방영중인 드라마 다이아몬드호텔의 여주인공 권유리역으로 출연중인 배우 윤송아가 장비서역으로 출연중인 루벤호와 함께 촬영현장에서 찍은 달달한 분위기의 사진을 공개했다.

 

윤송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는 4명의 남자 중, 누구와 이어질까요?”라며, “은근 코믹한것을 좋아하는 사장과 비서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윤송아와 루벤호는 로맨틱한 분위기부터 코믹한 사진까지 환상 호흡을 자랑하는 완벽한 캐미를 선보였다.

 

한편, 동아TV 추석특집 2부작으로 방송되는 다이아몬드 호텔’(제작 에이필름, 연출 원유진)은 다이아몬드를 만들 수 있는 비법이 적힌 책을 아버지의 유산으로 물려받은 주인공 권유리(윤송아 분)를 중심으로 꽃미남 4인이 사건을 파헤치며 벌어지는 스릴과 로맨스를 담고 있다.

 

아버지로부터 다이아몬드를 만드는 비법이 적힌 책을 물려받은 주인공 권유리(윤송아 분). 정작 본인은 그 책의 진가를 모르고, 이 사실을 알고 접근하는 4명 꽃미남과의 에피소드가 전개된다.

 

예고편에서 권유리는 이 사건은 살인사건입니다.”라며 아버지의 죽음이 꼬이고 꼬인 사건을 풀어가는 시작이라는 것을 전하며 긴장감 있는 전개를 암시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잃어버린 책의 반쪽이 아버지의 죽음과 연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권유리의 반전 매력도 극 전개의 볼거리다. 다이아몬드를 만드는 비법이 담긴 책과 그에 얽힌 의문의 사건들이 생기고 이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흥미진진한 추리와 달콤 로맨스가 펼쳐지며 시청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배우 윤송아, 이풍운, 노치만, 진우진, 임채영, 나예린 등의 출연진들이 예고편을 통해 긴박한 사건 전개를 보여주며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돌그룹 핫샷의 윤산, 머스트비(MustB) 시후, 태건을 비롯해 JTBC ‘비정상회담출신 루벤호가 깜짝 캐스팅 돼 대중적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머스트비 태건은 여주인공 윤송아와 함께 다이아몬드 호텔’ OST Part.1 ‘사랑이 스며들어가창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감성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18일 정오에는 OST Part.2 걸그룹 아이씨유 멤버 엘라의 겨울이 하는 거짓말음원이 공개되었다.

 

동아TV 추석특집 추리 로맨스 2부작 다이아몬드 호텔921일과 26일 오후 3시부터 120분 연속 방송된다.

 

[사진제공=윤송아 인스타그램]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현철, 연극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 출연 (2021-09-20 14:34:02)
'2021 창원 K-POP 월드 페스티벌' 에스파-몬스타엑스-스트레이키즈등... 화려한 라인업 공개 (2021-09-20 0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