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6월13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싱어송라이터 ‘나비드’ ‘주몽’과 이별… 자식을 가슴에 묻는다는 말이 실감 나!

등록날짜 [ 2023년09월08일 15시33분 ]
  싱어송라이터_나비드

주몽_나비드
 

가수 나비드비처럼 음악처럼’ 14년 동안 함께한 동반자 애견, ‘주몽에 대한 애틋한 소식을 전했다.

 

8일 가수 나비드(박소연)’는 자신의 SNS와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주몽과 이별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과 동고동락한 사연을 공개했다.

 

특히 지난 6일 “비처럼 음악처럼”, “내 사랑 내 곁에등 그의 수많은 히트곡을 낸 김현식의 사랑했어요를 리메이크해 공개한 곡이 주몽에게 전하는 마지막 곡이 돼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다만 노화로 인한 퇴행성 관절염으로 1년 넘게 누워지내며 3번의 죽을 고비를 무사히 넘기며기쁨과 고통을 함께 나누었지만, 네 번째 고비에 자지러지듯 신음과 고통에 몸부림치는 걸 저로서도 막을 수 없다는 사실을 절망적으로 깨닫게 됐다며, 안타까운 슬픔의 마음을 전했다.

 

나비드는 주몽에게 먼 훗날 제가 이승과 작별할 때 우린 다시 만날 거라고 믿어요. 정말 많이 사랑했고 사랑하고 사랑할 거예요. 영원토록이라는 말을 덧붙였다.

  주몽

노래·연주·편곡·믹싱: 나비드

(Remake song, instrument play, arrangement, mixing by NAVID)

【사랑했어요 - 나비드】 원곡: 김현식┃ “발길에 부딪히는 사랑의 추억~🎵리메이크 편곡·연주·노래: 나비드

https://youtu.be/Y2BFCvsNQ_Q

 

<사진 가수 나비드 유튜브커뮤니티, SNS 캡처>

[한국사진방송 은형일 기자]

올려 1 내려 0
은형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1947 보스톤'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 3 공개! (2023-09-11 14:42:25)
[포토] 트로트 가수 ‘유화’, ‘쇼 온누리아리랑’ 97회 녹화 방송 사진 스케치 (2023-09-07 15:55:16)